"황혼 육아 때문에" 73세女, 40년 장사→손주 3명 케어… 황보라 '눈물' (몸신의 탄생)

"황혼 육아 때문에" 73세女, 40년 장사→손주 3명 케어… 황보라 '눈물' (몸신의 탄생)

엑스포츠뉴스 2024-12-17 10:41:12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황혼 육아를 하고 있는 73세 도전자가 등장해 황보라가 눈물을 흘렸다. 

17일 오후 8시 10분 방송되는 채널A ‘몸신의 탄생’에는 과거 반월상 연골 절제술을 한 경험이 있어 무릎 연골이 파열된 상태라는 73세 도전자가 등장한다. 

도전자는 40년 넘게 과일 장사를 하며 가족 생계를 유지했고, 이후 손주 3명을 맡아 키워주며 무릎 상태가 또래에 비해 현저히 안 좋아졌다는데. 도전자는 “6개월에 한 번씩 연골 주사를 맞으며 겨우 생활을 이어 나갔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더한다.

한편, 도전자는 일상 영상 속에서 난간을 잡고 계단을 거꾸로 내려오는 모습을 보여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특히 겨우 한 살 차이밖에 나지 않는 사돈은 쌩쌩한 무릎으로 앞장서서 걷는 것과 달리, 도전자는 심각한 무릎 상태로 인해 늘 뒤처져있는 안타까운 모습을 보이는데.



이어 도전자를 위한 ‘3주 무릎 회춘 프로젝트’가 공개된다. 공경식 트레이너는 고관절이 무릎 통증을 잡아주는 중요한 열쇠라고 언급하며 “도전자가 ‘3주 무릎 회춘 프로젝트’를 통해 앞을 보며 계단을 똑바로 내려오게 만들 수 있다”고 프로젝트에 대한 자신감을 보인다.

이후 누구보다 씩씩한 모습으로 완벽 변신한 도전자의 모습에 MC 황보라가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는 후문이다.

과연 도전자의 무릎 연골을 위한 시크릿 솔루션의 정체는 무엇일지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몸신의 탄생’은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10분 에 방송된다.

사진=채널A
 


이유림 기자 dbfla4676@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