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정아, 김승수 고백 거절에...전남편 결혼·이혼·임신·자녀 재조명 (+나이)

양정아, 김승수 고백 거절에...전남편 결혼·이혼·임신·자녀 재조명 (+나이)

살구뉴스 2024-12-17 09:57:20 신고

3줄요약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양정아가 20년 지기 친구인 배우 김승수의 고백을 거절했습니다. 8개월간 지속된 썸 관계에 많은 이들이 아쉬워했는데요. 이에 과거 양정아의 결혼, 전남편과의 이혼, 임신, 자녀 등이 재조명됐습니다. 

 

양정아, 김승수 고백 거절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지난 15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승수가 양정아에게 고백하는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김승수는 양정아와 밥을 먹으면서 마음을 전했습니다. 그는 "생각이 많이 나고 자꾸 보고 싶고 일하고 있을 때도 보고 싶다. 바쁘다고 하는데 시간이 조금 나면 만사 제쳐놓고 '연락해서 보자고 할까' 싶더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다른 의미로 만났으면 한다. 누가 내게 여자친구가 있냐고 물어보면 있다고 이야기하고 싶다"고 덧붙였습니다.

양정아는 "너처럼 생각 많고 섬세하고 신중한 애가 얼마나 또 많이 생각을 했겠냐"며 "'김승수는 나한테 특별한 인연이구나'라는 생각을 했다. 지금도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김승수 고백에 대한 답은 바로 주지 않았습니다.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김승수 차를 타고 집으로 돌아가는 내내 생각에 잠겼던 양정아는 "얘기를 듣고 너무 어지럽고 너무 심장이 뛰어서 뭐라고 말을 못하겠더라. 설레기도 하고 너무 기분도 좋고. 나도 '승수랑 만나면 어떨까' 생각 많이 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도 "나는 네가 행복하게 가정 꾸리고 안정되게 사는 거 너무 보고 싶다. 너 닮은 아이들도 낳고. 근데 나는 그럴 수 없는 입장이니까. 난 네가 그렇게 살 수 있고 네가 그렇게 사는 걸 친구로서 보고 싶다"고 했습니다. 

이어 "나는 너 오래 보고 싶다. 오래오래 좋은 친구로 널 잃고 싶지 않다"고 덧붙였습니다. 

김승수는 "진심으로 네가 날 위해 해준 말이란 거 안다"고 답했고, 이후 양정아는 차에서 내렸습니다. 

 

양정아, 전남편 결혼·이혼·임신·자녀 총정리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김승수와의 관계가 누리꾼들의 많은 관심을 받은 만큼, 양정아의 과거 결혼 사실 및 전남편 정체 역시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양정아는 결혼 후 현재는 이혼을 한 돌싱입니다.

2013년 양정아는 지인의 소개로 만난 3살 연하의 사업가였던 전 남편을 만났습니다. 당시 그녀는 다정하면서도 연하 같지 않은 남성다운 전 남편에게 반해 교제를 시작했고, 만난 지 3개월 만인 결혼을 결심하였다고 합니다. 전 남편은 오랜 기간 해외에서 생활한 훈훈한 외모의 소유자로 양정아는 이러한 어른스러운 남편과 평생 함께 할 수 있겠다는 신뢰가 생겨 속전속결로 결혼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양정아는 2017년 12월 전 남편과 법적 절차를 밟아 2018년 합의 이혼을 했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혼 사유에 대해서는 개인 사생활이기 때문에 구체적으로 밝혀진 바는 없는데요. 또한, 이혼 전까지 두 사람 슬하에는 자녀가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후 양정아는 누군가와의 열애설이 난 적이 없고, 재혼을 하지 않았는데요. 그녀는 좋은 인연을 만나면 결혼을 해서 외롭게 살고 싶지 않다고 재혼 의사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양정아 나이 (+프로필, 리즈)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양정아 프로필은 71년생 나이는 53세, 1993년 MBC 22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습니다. 

그녀의 데뷔작은 MBC 드라마 '우리들의 천국'이었는데, 이 작품을 통해 양정아는 대중에게 처음으로 자신의 얼굴을 알렸습니다.

이후 양정아는 여름 시즌에 방영된 MBC 납량특집 드라마 'M'에 출연했습니다. 그러나 같은 드라마에서 주연을 맡았던 심은하의 존재감이 워낙 강력해 양정아가 돋보이지 못했습니다.

양정아는 'M' 이후에도 여러 드라마에 꾸준히 출연하며 자신의 인지도를 점차 높여갔습니다. 특히 2012년에는 KBS2의 주말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 출연해 큰 사랑을 받으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졌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한편 양정아는 최근 동료 배우 김승수와 관계를 향한 팬 지지에 고마운 마음을 전했습니다. 양정아는 16일 소셜미디어에 "많은 응원 감사합니다"라는 짧은 인사와 함께 '미운 우리 새끼' 영상을 올렸습니다. 

앞으로 배우로서의 행보를 펼칠 양정아에 응원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