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3만 팔로워 인플루언서야!"… 고깃집서 난동피운 만취 진상남(영상)

"나 3만 팔로워 인플루언서야!"… 고깃집서 난동피운 만취 진상남(영상)

머니S 2024-12-17 07:58:47 신고

3줄요약

남성 손님이 술에 취해 고깃집에서 행패를 부리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JTBC '사건반장' 캡쳐 남성 손님이 술에 취해 고깃집에서 행패를 부리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JTBC '사건반장' 캡쳐
자신을 인플루언서라고 소개한 한 남성 손님이 술에 취해 고깃집에서 행패를 부리는 모습이 포착됐다.

지난 16일 방송된 JTBC '사건반장'에서는 해당 남성 때문에 영업 피해를 봤다는 전북 전주 소재 한 고깃집 사장 A씨의 사연이 소개됐다. A씨는 "이 남성이 15일 오후 5시쯤 술에 취한 채로 홀로 식당을 찾아와 자신을 '3만 팔로워 인플루언서'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가장 좋은 고기를 가져와라. 그렇지 않으면 인터넷에 올리겠다'고 했다"고 요구했다.

이후 주문한 돼지고기가 나오자 이 남성은 "이 고기는 가짜"라며 맨손으로 고기를 찢고 욕설했다. 남성의 행패에 불편함을 느낀 다른 손님이 자리에서 일어나자 남성은 그를 향해 반찬을 던지기도 했다.

남성의 행패가 이어지자 결국 경찰까지 출동했다. 하지만 이 남성은 "세탁비 받으려면 민사소송을 제기하라"며 적반하장식 태도를 보였다고 한다.

A씨는 "경찰에게서 남성이 상습범이라 신병 확보에 큰 어려움은 없다고 들었다. 업무방해죄 적용은 애매하다고 해 답답하다"고 토로했다. 그러면서 "남성이 난동을 피워 경찰이 오니까 손님들이 다 나갔다. 주말 저녁 장사를 망쳐 속상하다"고 호소했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