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NHN링크가 티켓 예매 플랫폼 ‘티켓링크’에서 비지정석 상시 특가에 제공하는 프로모션 ‘링크어택(LINK attack)’을 시작한다.
NHN링크는 ‘링크어택’을 통해 좌석을 선택할 수 없는 대신 큰 폭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매주 새로운 공연을 선보여 티켓링크 회원의 알뜰한 문화 생활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16일 시작하는 ‘링크어택’ 프로모션 대상 첫 공연은 뮤지컬 ▲‘틱틱붐’, ▲‘해적’, ▲‘해피 오! 해피’, ▲‘꼼메디아 디 피노키오’ 4종이다. NHN링크는 이 공연의 비지정석에 대해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뮤지컬 ‘틱틱붐’ 혜택은 오는 17일부터 내년 2일 2일까지 공연 회차를 대상으로 하며, 정해진 구역의 비지정석 티켓을 30~4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뮤지컬 ‘해적’, ‘해피 오! 해피’, ‘꼼메디아 디 피노키오’의 경우 12월 17일부터 31일 공연 회차의 프로모션 대상 티켓을 정상가의 절반(50%) 가격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매주 선착순 1천명에게는 ‘티켓링크’ 예매수수료 면제 쿠폰을 제공한다.
NHN링크 관계자는 “매주 ‘링크어택’의 특가 혜택을 제공하는 새로운 인기 공연들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계속해서 ‘티켓링크’ 회원들에게 수준 높은 공연을 연결해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