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임택 기자 =KB국민은행의 ‘KB Liiv M(이하 KB리브모바일)’이 지난 13일 컨슈머인사이트가 발표한 ‘통신 3사·알뜰폰 브랜드별 체감 만족도’ 조사에서 7반기 연속 1위를 기록했다고 16일 밝혔다.
컨슈머인사이트는 소비자리서치 전문 기관으로 매 반기 이동통신 만족도 조사를 실시해 결과를 발표하고 있다.
KB리브모바일은 조사 대상에 포함되기 시작한 2021년 하반기부터 고객 만족도 1위를 달성한 데 이어 최근 발표까지 7회 연속 선두를 지켰다.
KB리브모바일은 719점을 기록하며 알뜰폰 평균(693점)과 통신 3사 평균(676점)을 크게 상회했다. 특히 ▲브랜드 이미지 ▲고객 응대 서비스 ▲부가서비스 및 혜택 ▲음성통화품질 등 5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장기고객 혜택, 데이터서비스 등 나머지 5개 부문에서도 2위로 평가받았다.
이를 기념해 KB리브모바일은 오는 31일까지 KB리브모바일을 개통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KB리브모바일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선택권 확대를 위해 금융 서비스와 연계한 다양한 상품을 출시하고 지속해서 중소사업자 및 사회와의 상생을 실천하며 우리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확산시키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잡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