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성재, 한예슬 사진 / 한예슬 유튜브, 인스타그램
지난 12일 한예슬의 개인 채널 '한예슬 is'에는 '정식으로 인사드립니다(남편 신고식). 남편과 함께하는 밸런스 게임'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시됐다.
류성재, 한예슬 사진 / 유튜브 '한예슬 is' 캡처
이날 한예슬은 “그동안 미스터리하게 항상 살짝 얼굴 비추시던 나의 재롱둥이”라며 남편을 소개했다. 이어 “올해 결혼까지 했으니 2024년이 지나기 전에 나의 남편을 소개하지 않고 넘어가는 건 맞지 않는 것 같아서”라고 말하며, "2025년 저희 콘텐츠 테마는 남편과 함께 할 것"이라고 전했다.
영상에 등장한 남편 류성재는 “한예슬의 남편”이라고 자신을 소개해 시선을 끌었다. 이후 두 사람은 서로의 취향을 확인하는 밸런스 게임을 진행하며, 음식 관련 질문에서는 모두 같은 선택을 해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
뿐만 아니라, 육아와 성욕 등 부부 사이에서만 나눌 수 있는 대화를 나누면서 두 사람의 미래에 대한 궁금증도 심화됐다. 이들의 앞날에 어떤 변화가 있을지, 한예슬의 사주를 통해 알아보았다.
위키사주 한예슬 사주 화면 / 위키사주
온라인 사주 전문 사이트 '위키사주'에 따르면 한예슬은 내년 배우자에게 남모르는 근심이 생길 수 있다. 따라서 평소보다 더 각별한 애정을 쏟아야 한다. 절대 서로를 구속하지 말아야 하고 안정되게 사랑을 키워 나가야 한다. 2025년에는 자녀운이 좋아 귀한 자녀를 얻는 출산의 운도 들어와 있다. 그 어느 때보다 사랑이 넘치고 부유할 때이기에 서로에게 맞추어준다면 더욱 행복한 한 해가 될 것이다. 유흥을 가까이하면 애정 문제에 반드시 화가 미치게 되므로 조심해야 한다. 서로에게 끊임없이 관심과 노력이 필요하다.
위키사주 한예슬 사주 화면 / 위키사주
한편, 온라인 사주 전문 사이트 ‘위키사주’는 오랜 전통의 사주팔자 분석과 현대적인 기술을 결합해 각자의 운명을 상세히 분석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용자는 이름,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 성별을 입력해 간단히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신년을 맞아 다양한 사주 서비스가 출시됐다. 소름쫙 신년운세 2025, 딱 맞춤 신년운세 2025, 소름쫙 토정비결 2025, 냉정하고 솔직한 쪽집게 감정, 후련한 토정비결, 출사표 비책, 타로 예지, 핵심 분석 등을 통해 내년 한 해 나의 운세를 미리 점칠 수 있다.
▶[위키사주] 3년 애정운 꿰뚫어보기 사주 풀이 보러가기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