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고현정 긴급 소식, 돌연 건강 악화…“절대 안정 필요”

배우 고현정 긴급 소식, 돌연 건강 악화…“절대 안정 필요”

위키트리 2024-12-16 14:41:00 신고

3줄요약

배우 고현정 관련 소식이 급히 전해졌다. 고현정이 돌연 건강이 악화된 것으로 전해졌다. 예정된 일정을 취소한 고현정은 현재 절대 안정이 필요한 것으로 알려졌다.

배우 고현정 모습. 고현정이 16일 건강 악화로 인해 드라마 '나미브' 제작발표회에 돌연 불참했다. 이날 지니TV 오리지널 드라마 '나미브'의 제작진 측은 "금일 진행 예정인 지니TV 오리지널 드라마 '나미브' 제작발표회에 고현정 배우가 갑작스러운 건강 악화로 인해 불참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고현정이) 금일 오전 절대적 안정과 회복이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소견에 따라 불가피하게 불참을 결정하게 됐다. 너른 양해를 부탁 드린다"라고 덧붙였다. / 연합뉴스

배우 고현정이 갑작스러운 건강 악화로 인해 드라마 '나미브' 제작발표회에 돌연 불참했다.

16일 지니TV 오리지널 드라마 '나미브'의 제작진 측은 "금일 진행 예정인 지니TV 오리지널 드라마 '나미브' 제작발표회에 고현정 배우가 갑작스러운 건강 악화로 인해 불참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제작진 측은 이어 "(고현정이) 금일 오전 절대적 안정과 회복이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소견에 따라 불가피하게 불참을 결정하게 됐다"라며 "너른 양해를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드라마 '나미브'의 주연인 고현정은 애초 배우 려운, 윤상현, 이진우와 함께 이날 오후 2시 열리는 해당 작품 제작발표회에 참석할 예정이었다.

이런 가운데 이날 OSEN은 고현정의 상태를 구체적으로 전했다.

고현정 측 관계자는 매체에 "오늘(16일) 아침에 쓰러지셔서 응급실에 갔다. 다만 이전부터 건강이 좋지 않아 촬영장에서도 여러 차례 쓰러졌다. (쓰러진 것이)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고 말했다.

이어 "크랭크업까지 이틀이 남은 상태라, (고현정이) 아무래도 계속 버틴 것 같다. 다른 이유 때문은 아니니, 오해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상세한 (건강상의) 부분은 민감해서 말씀드리기가 어렵다"라고 덧붙였다.

이 소식은 16일 더쿠 등 주요 커뮤니티로도 전해졌다. 고현정의 갑작스러운 건강 악화 소식을 접한 팬들은 걱정을 감추지 못했다. 그러면서 빠른 쾌유를 기원했다.

지니TV 오리지널 드라마 '나미브'는 해고된 스타 제작자 강수현(고현정)과 방출된 장기 연습생 유진우(려운)가 만나 각자의 목표를 위해 나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오는 23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배우 고현정의 갑작스러운 건강 악화 소식을 접한 팬들은 걱정을 감추지 못했다. 그러면서 빠른 쾌유를 기원했다. / 연합뉴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