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쌀·잡곡 생산 및 유통 전문기업 대한농산이 (사)독도사랑운동본부 (총재 노상섭) 기업회원 가입, 기부금 전달 및 ‘독도사랑 쌀과 잡곡’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독도 사랑 실천에 나선다.
‘국민건강과 농민을 지키고 내 가족을 위한 먹거리로 고객의 식탁을 채운다’라는 사명아래 2017년 창립 이후 대한민국 대표 먹거리인 쌀과 잡곡을 가공하여 판매·유통하고 있는 대한농산은 독도사랑운동본부 공식 후원기업 가입과 기부금 전달, 독도사랑 쌀과 잡곡을 출시함으로서 대한민국의 영토 독도를 홍보하게 된다.
대한농산 관계자는“대한민국의 영토 독도를 지키는 일에 동참하게 되어 영광이며, 일회성이 아니라 꾸준히 독도를 알리는 일에 참여할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독도사랑운동본부는 2013년 창립이래 모닝글로리, 성경식품, 패기앤코, CU, 모나미등 많은 후원기업들과 함께 독도의 의미와 정보를 담은 제품을 출시함으로서 실생활속 독도 홍보를 실천하고 있다.
조종철 사무국장은 “많은 기업들이 독도 실생활 홍보를 위한 독도 상품 제작 및 출시에 동참하고 있다. 대한농산의 동참을 통해서 독도가 자연스레 국민들의 마음속에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나갈 예정이다. 독도사랑 쌀 수익금과 기부금은 대한민국 키즈·청소년·대학생 지원사업에 전액 쓰여질 예정"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스타트업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