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채연 기자] LF가 운영하는 LF몰은 오는 23일까지 연말 선물 아이템을 엄선해 추천하는 ‘홀리데이 기프트’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홀리데이 선물’을 부담 없이 준비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행사는 16일 오전 10시부터 23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며, LF몰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총 약 113만개 제품을 △트렌드별 △브랜드별 △카테고리별(여성·남성·스포츠·리빙 등)로 큐레이션 해 선보인다.
가정의 달이나 추석처럼 선물 수요가 높은 시즌에 LF몰의 ‘선물하기’와 ‘선물포장’ 서비스를 통해 많이 주고받은 제품과 더불어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아이템을 추천한다.
백꾸(백+꾸미기)를 위한 키링·퍼 소재 액세서리·크리스마스 장식 용품 등 다채로운 제품을 준비했다. 헤지스·바버·질스튜어트 등 인기 브랜드별 제품과 상품기획자(MD)가 직접 선정한 여성·남성·키즈 등 카테고리별 선물도 선보인다.
고객 편의를 위한 서비스도 마련됐다. 닥스·헤지스, 아떼 등 자사 브랜드의 선물 포장 가능 품목에 한해 깔끔하게 선물 포장이 된 채로 수령하거나, 포장재(쇼핑백·리본·박스)를 동봉 받아 카드 등 원하는 내용물을 추가해 직접 포장할 수 있다. 또 일부 ‘당일 발송’ 제품에 한해 오후 6시 이전까지 주문 시 당일에 발송이 시작돼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또 LF몰은 5만원 이상 구매 시 일반 할인에 추가로 최대 10%(최대 5만원) 할인이 가능한 ‘무제한 플러스 쿠폰’을 구매 금액대별로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행사 기간 내 무제한으로 발급받을 수 있으며, 이미지 상단에 ‘홀리데이 기프트’ 뱃지가 있는 제품에 적용 가능하다.
LF몰 관계자는 “연말 선물 시즌을 맞아 다년간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품을 엄선해, 고객들이 빠르고 스마트하게 선물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소중한 사람들과 더욱 특별하고 따뜻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