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락앤세일에서는 냉동실 정리용기 '프리저핏' 세트, '메트로 카페' 등 락앤락 인기 제품이 최대 60% 할인됐다.
냉동실 정리용기 '프리저핏'은 냉동실 정리에 특화된 제품으로, 바디가 투명하고 라벨 클립을 부착할 수 있어 내용물을 알기 쉽다. 멀티 모듈시스템을 적용해 용기 크기가 달라도 냉동실을 정리할 수 있다. 세로로 세워도 쓰러지지 않고 정리할 수 있는 확장 트레이로 냉동실의 빈 공간을 줄일 수 있다.
'메트로 카페'는 내부에 세라믹 코팅을 추가했다. 이중 진공 구조로 보온 최대 8시간, 보냉 최대 36시간까지 가능하다. 뚜껑에는 스크류캡이 장착돼 밀폐력도 뛰어나다. △블루베리 스무디 △스트로베리 스무디 △다크초코 라떼 △바이올렛 라떼 4가지 종류의 신규 컬러와 400㎖, 650㎖ 용량을 추가로 출시했다.
'락앤세일'과 함께 연말총결산 '락앤라이브'도 진행된다. 18일 오전 10시 30분 락앤락몰과 오후 2시 락앤락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라이브 방송이 진행된다. 라이브 방송 중 추가 할인율은 물론이고 구매자 전원에게 뉴이지락 용기 증정,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등 혜택이 마련됐다.
락앤락 관계자는 "락앤락 베스트셀러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Copyright ⓒ 아주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