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LG유플러스는 중견기업 고객용 인터넷 전용회선 '비즈온'의 누적 가입 회선이 지난해보다 올해 약 200% 증가했다고 16일 밝혔다.
비즈온은 중견기업 고객의 네트워크 환경에 최적화한 인터넷 전용회선으로, 대기업 전용 '비즈넷', 중소기업/SME 전용 '오피스넷'과 같은 기업 인터넷 전용회선 상품 중 하나다.
LG유플러스는 비즈온 사용자가 업·다운로드 속도를 자유롭게 설정하고, 그 속도만큼만 요금을 지불할 수 있어 선택이 늘고 있다고 설명했다.
고객별 일대일 전용회선으로 구성돼 속도와 품질이 보장되며, 양자내성암호(PQC)를 적용한 VPN 기능도 추가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비즈온, 비즈넷 등 기업 인터넷 전용회선 상품을 고객 환경과 패턴에 맞게 더욱 세분화해 사용성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인공지능(AI)을 적용해 고객 사용 패턴에 맞는 요금제를 추천하는 기능도 구상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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