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는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이 16일 오픈 4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2일까지 진행되며 샘표 간장과 고추장 연두 새미네부엌 김치양념 등 집밥 요리에 필요한 제품들을 최대 63% 할인가에 판매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연두링과 전용 글라스 케이스로 구성된 한정판 세트가 주목받고 있다. 연두링은 멸치, 디포리, 다시마, 표고버섯 등 자연 재료를 구워 우려내 깊은 국물 맛을 내는 제품으로 실리콘 패킹으로 밀폐력을 높인 전용 케이스와 함께 1000개 한정으로 판매된다.
78년 발효 비법을 담은 진간장 골드와 양조간장 701 한식국간장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간장 세트는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새미네부엌 김치양념은 겉절이, 물김치, 부추파김치, 오이소박이용 양념과 레시피북 2개 키친크로스로 구성된 즐거운 요리 스페셜 패키지를 9900원에 선보인다.
이외에도 차오차이 요리소스 티아시아 커리, 밸런스죽, 순작 과일허브티, 백년동안 현미발효 과일흑초 등 올해 가장 사랑받은 새미네마켓 베스트 10 제품을 최대 52%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한 29일까지 새미네마켓 라운지 고객을 대상으로 4주년 기념 게시글에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4만원 상당의 새미네마켓 베스트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샘표 마케팅 관계자는 "빠른 배송과 다채로운 이벤트 솔직한 구매 리뷰 등의 영향으로 새미네마켓 이용자가 꾸준히 늘고 있다"며 "새미네마켓에서 알뜰하게 준비해 새해에는 더 쉽고 맛있고 건강하게 집밥을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