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랑한 이순신',메인 타이틀-썸네일 |
16일 아산시에 따르면, 웹툰 '우리가 사랑한 영웅 이순신'은 '영원한 이순신의 도시' 아산에서 선보이는 이순신 웹툰 백서로, 이순신 장군의 삶과 업적을 더욱 많은 사람이 이해하고 기억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웹툰은 단순히 이순신 장군의 전투와 승리를 다룬 작품에서 벗어나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풀어낸 이야기와 몰입감 넘치는 액션 장면을 통해, 독자들은 이순신 장군의 치열한 순간 속으로 빠져든다.
특히, 이 이순신 장군이 겪었던 고통과 고민, 그리고 인간적인 면모를 철저한 고증과 검증된 자료를 바탕으로 사실감 있게 그려내 그의 삶을 깊이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우리가 사랑한 영웅 이순신'은 온라인 공개뿐만 아니라, 단행본으로도 제작되며, 내년 개관을 앞둔 '이순신 관광체험센터'에 비치돼 센터를 방문하는 누구나 쉽게 열람할 수 있다. 또한 이순신 장군의 생애를 가장 정확하게 담은 콘텐츠로서, 전국의 교육 기관에서 교육 자료로 활용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조를 요청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우리가 사랑한 영웅 이순신'을 통해 이순신 장군에 대한 관심을 더욱 고취하고 위대한 업적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아산=남정민 기자 dbdb8226@
Copyright ⓒ 중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