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마지막까지 예측불허의 전개가 예고된다.
15일 방송하는 채널A 토일드라마 '결혼해YOU' 마지막 장이 공개된다. 매력적인 캐릭터들, 공감과 위로를 전하는 스토리, 섬세한 연출이 맞물려 안방 시청자들의 주말 저녁을 책임져 온 '결혼해YOU'의 결말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12월 8일 방송된 '결혼해YOU' 8회에서 정하나(조수민 분)는 결사팀에서 탈출해 평온한 일상으로 돌아갈 기회를 놓치고 말았다. 정하나가 맡았던 봉철희(이이경)의 두 번째 매칭 건과 결사팀 1호 예비부부의 결혼까지 무산되자, 임 시장(우현)은 정하나에게 은근한 압박을 가하기 시작했다.
일상으로의 복귀가 물거품이 된 상황 속에서도 정하나는 봉철희의 결혼만큼은 꼭 성사시키겠다며 다짐했다.
바로 그때, 봉철희는 "성과를 내야지 하나 씨가 곤란해지지 않는 거라믄... 그 성과 지랑 하나 씨랑 같이 내유"라며 비장한 고백을 건넸다. 끝으로 봉철희와 정하나가 입맞춤하는 장면이 공개됐고,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두 사람이 앞으로 결사팀과 얽힌 문제들을 어떻게 풀어나갈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치솟았다.
이런 가운데 '결혼해YOU' 제작진은 최종회 방송을 목전에 두고 봉철희와 정하나, 임 시장의 만남을 포착한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제껏 드러난 적 없는 낯선 공간에서 마주 앉은 세 사람이 담겨있다. 비장한 표정의 봉철희와 원망 섞인 눈길을 보내고 있는 정하나, 그들의 시선이 가리키는 상대는 다름 아닌 임 시장이다.
무슨 일인지 임 시장은 봉철희와 정하나 앞에서 무릎까지 꿇고 읍소하고 있다. 위트와 카리스마를 오가며 언제나 당당했던 임 시장이 그간의 모습과는 완전히 대비되는 모습을 하고 있어 시선을 끈다. 뿐만 아니라 이어진 사진 속 봉철희와 정하나는 임 시장을 향한 날카로운 눈빛을 거둔 채 이내 눈물이 맺힌 얼굴을 하고 있어 호기심을 더한다.
'결혼해YOU' 최종회에서 공개될 해당 장면을 통해 임 시장이 결사팀을 신설한 진짜 이유가 드러난다고. 이에 봉철희와 정하나는 미처 몰랐던 임 시장의 뜻밖의 비밀을 알게 된다는 전언이다. 봉철희와 정하나, 그리고 임 시장. 과연 이들에게는 어떤 일이 있었던 것일까.
마지막까지 긴장감을 놓칠 수 없는 '결혼해YOU'는 오늘(15일) 오후 7시 50분 9-10회 연속 방송된다.
사진= 채널A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선우은숙 친언니 "유영재, 알몸으로 올라타" 강제 추행 증언 '충격'
- 2위 '내년 결혼' 이장우, '나 혼자 산다' 떠나나…"논의된 바 없어" [공식입장]
- 3위 "죽을 정도로 힘들어" 故 김수미, 떠나기 전 아픔 드러났다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