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 뉴 산타 캠페인은 신세계백화점이 연말을 위해 준비한 온오프라인 고객 소통 마케팅이다. 캠페인이 시작된 11월26일부터 12월12일까지 신세계백화점의 공식 SNS 채널의 누적 조회수는 3200만을 돌파한 것으로 확인됐다.
캠페인 기간 신세계백화점 앱에 가입한 신규 고객 중 2030 고객의 비중은 47.1%에 달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달 1일부터 공개된 1분가량의 티저 영상도 반응이 뜨겁다. 교통사고를 당한 산타클로스를 대신해 새로운 산타가 된 카리나의 등장부터 선물 배달을 위해 창문을 부수고 집에 침입한 카리나가 경찰에 연행되는 영상까지, 짧지만 강렬한 스토리라인으로 고객들의 호기심이 커지고 있다.
고객들의 사랑과 관심 속에 오는 20일, 10분가량의 브랜디드 필름 '헬로 뉴 산타' 풀영상을 공개한다.
신세계스퀘어의 초대형 화면에서 오후 6시부터 9시 사이 매시간 정각에 상영될 이번 영상은 무음 영화제 형식으로 진행된다. 헤드폰·무선 이어폰 등 개인 모바일 기기를 활용하면 소리를 함께 즐길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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