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 라인업] '마르세유 이적설' 황희찬 또 벤치...울버햄튼, 입스위치와 강등권 대결 선발 공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PL 라인업] '마르세유 이적설' 황희찬 또 벤치...울버햄튼, 입스위치와 강등권 대결 선발 공개

인터풋볼 2024-12-14 23:02:42 신고

3줄요약

[인터풋볼] 신동훈 기자 = 황희찬은 이번에도 벤치에 앉아 경기를 시작한다. 입지를 반전시키기 위해선 기회를 잡았을 때 살려야 한다.

울버햄튼은 15일 오전 0시(한국시간) 영국 울버햄튼에 위치한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4-25시즌 프리미어리그 16라운드에서 입스위치 타운과 맞대결을 펼친다. 울버햄튼은 승점 9점(2승 3무 10패)을 얻어 19위에 올라있다. 입스위치는 승점 9점(1승 6무 8패)을 획득해 울버햄튼과 승점은 같으나 득실차에서 앞서 18위에 위치 중이다.

울버햄튼은 존스톤, 도허티, 세메두, 부에노, 토티, 아이트-누리, 안드레, 르미나, 벨레가르드, 쿠냐, 스트란 라르센이 선발 출전했다. 황희찬, 리마, 게데스, 포브스, 도슨 등은 벤치에서 시작한다.

입스위치는 무리치, 클라크, 오셔, 부르게스, 데이비스, 모르시, 카유스테, 번스, 카플린, 허친슨, 델랍이 선발로 나섰다.

울버햄튼은 부진한 모습을 보이면서 강등권에 내려 앉았다. 2연승을 기록하면서 반등 분위기를 만들었는데 내리 3연패를 당하면서 다시 강등권으로 내려왔다.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전 패배 이후 주장 마리오 르미나가 게리 오닐 감독을 비롯해 울버햄튼 스태프들과 충돌하면서 주장직을 박탈당하기도 했다. 새로운 주장은 넬손 세메두다.

혼란스러운 상황 속 황희찬 이적설까지 나왔다. 지난 시즌 모습을 전혀 보여주지 못하고 있는 황희찬은 부상으로 인해 고생을 하다 복귀를 했는데 후반 막판에 교체로만 나오는 상황이며 지난 웨스트햄전에선 공격이 필요한 상황임에도 결장했다. 이후 마르세유와 연결됐다.

마르세유는 이번 여름에도 황희찬을 원했는데 여전히 관심이 있어 보인다. 프랑스 '르10스포르트'도 "마르세유 보드진은 이번 시즌을 앞두고 황희찬 영입을 추진했으나 성공하지 못했다. 울버햄튼 원더러스는 황희찬 이적을 반대했으나 마르세유는 황희찬을 잊지 않았다. 마르세유 보드진 사무실에는 여전히 황희찬 관련 파일이 남아 있을 것이다"라고 보도했다. 입지 불분명, 이적설 속 또 벤치에 앉은 황희찬은 이날 경기에선 기회를 얻을지 지켜봐야 한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