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숙려캠프” 본능부부, 아동학대 논란부터 고소 예고까지… 끝없는 충격과 분노

“이혼숙려캠프” 본능부부, 아동학대 논란부터 고소 예고까지… 끝없는 충격과 분노

살구뉴스 2024-12-14 11:00:00 신고

3줄요약
사진=JTBC 사진=JTBC

JTBC ‘이혼숙려캠프’에 출연한 본능부부 김보현 씨와 김은석 씨가 방송 이후 쏟아지는 비난 여론 속에서 법적 대응을 시사해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었습니다.
 

혼전임신과 결혼, 그리고 7번째 임신

사진=JTBC 사진=JTBC

31세인 아내 김보현 씨와 41세인 남편 김은석 씨는 18세에 혼전임신으로 결혼해 현재 6남매의 부모입니다. 김보현 씨는 이번 방송에서 7번째 아이를 임신 중임을 밝히며 다시 한번 이목을 끌었습니다.

놀라운 점은 남편 김은석 씨가 김보현 씨의 교회 선생님이었다는 점입니다. 10살 나이 차가 나는 두 사람의 결혼 이야기에 MC 서장훈은 “선생님이 애들 지도를 해야지 무슨 지도를 한 거냐”며 황당함을 표하기도 했습니다.
 

육아는 아이들 몫?… “불고기 한 점만”도 거절

사진=JTBC 사진=JTBC

방송을 통해 공개된 이들 부부의 일상은 충격 그 자체였습니다. 6남매의 엄마인 김보현 씨가 임신한 상태로 집안일과 육아를 도맡아 하는 동안, 남편 김은석 씨는 소파에 누워 TV를 보거나 잠을 자며 시간을 보냈습니다.

아이들조차 배고픔을 호소하며 “불고기 한 점만”을 요구했지만, 김보현 씨와 김은석 씨는 이를 무시한 채 음식을 나눠 먹지 않았습니다. 심지어 아이들이 잠든 사이 몰래 치킨을 시켜 먹는 모습도 포착돼 많은 시청자들의 분노를 샀습니다.

첫째와 둘째는 대리 부모 역할을 하고 있었습니다. 분유를 타거나 동생의 목욕을 돕는 장면이 공개되며, “아이들이 버팀목”이라는 김보현 씨의 발언이 더욱 큰 충격을 안겼습니다.
 

“계획도 없고 피임도 안 해”… 남편의 충격적 발언

사진=JTBC 사진=JTBC

방송 도중 서장훈은 김은석 씨에게 “아이를 이렇게까지 낳아야 하느냐”며 강하게 질타했습니다. 이에 남편은 “계획한 적은 한 번도 없었다”, “피임도 하지 않았다”고 대답하며 시청자들을 경악하게 했습니다.

서장훈은 “이건 조선시대냐?”, “본능대로만 사는 거냐?”며 남편의 태도에 실망감을 드러냈습니다. 아내 김보현 씨는 “남편이 도움을 주기는커녕 아이들 앞에서 스킨십을 요구하거나 성관계를 요구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런 모습들은 곧바로 아동학대 논란으로 번졌습니다. 시청자들은 국민신문고와 경찰에 아동학대 의혹을 신고하며 부부에 대한 철저한 조사와 수사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혼하지 않겠다”… 비난에 고소도 생각 중?

사진=본능부부 인스타 사진=본능부부 인스타

방송 후반부에서 김보현 씨는 “7번 임신했지만 부부관계가 싫지는 않다”, “남편과 이혼하지 않겠다”고 밝혔습니다. 결국 이혼숙려캠프 참가 자체가 진정성이 없었다는 비판이 쏟아졌습니다. 시청자들은 부부가 잦은 방송 출연을 통해 출연료를 노린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하며 분노를 나타냈습니다.

방송 이후 부부는 극심한 비난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김보현 씨는 SNS에 “우리가 어떻게 살든 무슨 상관이냐”, “굳이 설명해야 하나”라며 불쾌감을 드러냈습니다.

그녀는 “참다 참다 폭발 직전이다. 고소도 생각하고 있다”, “싸울 시간과 감정을 낭비하고 싶지 않으니 그만하라”고 경고했습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아이들이 불쌍하다", "부모라는 작자들이", "아이들은 무슨 죄냐", "인간이 아닌 동물 같다", "동물도 제 새끼는 아끼는데", "제발 아동학대로 조사좀 해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