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구 전문채널 '빌리어즈TV', 문화체육관광부장관 표창 수상

당구 전문채널 '빌리어즈TV', 문화체육관광부장관 표창 수상

빌리어즈 2024-12-14 10:31:37 신고

3줄요약
제5회 한국스포츠메세나 시상식에서 문화체육관광부 장미란 제2차관(왼쪽)에게 표창을 받는 (주)브라보앤미디어 윤석환 대표(오른쪽).  사진=대한당구연맹 제공
제5회 한국스포츠메세나 시상식에서 문화체육관광부 장미란 제2차관(왼쪽)에게 표창을 받는 (주)브라보앤미디어 윤석환 대표(오른쪽).  사진=대한당구연맹 제공

[빌리어즈앤스포츠=성지안 기자] 당구 전문채널 '빌리어즈TV'를 운영하는 (주)브라보앤미디어(대표 윤석환)가 문화체육관광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13일 대한당구연맹(회장 박보환)은 "서울올림픽파크텔 올림피아홀에서 열린 '제5회 한국스포츠메세나시상식'에서 브라보앤미디어가 문화체육관광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스포츠메세나 시상식은 지난 2020년에 시작돼 올해로 5회째 열렸다. 대한체육회 산하 회원종목단체 재정자립에 기여한 공로가 큰 후원 기업에 감사와 격려를 전하는 행사다.

브라보앤미디어는 대한당구연맹의 공식 방송중계 후원사로, 당구 종목의 저변 확대와 선수 육성, 당구 종목의 인식 개선 노력 등 여러 방면에서 공적 인정을 받아 이번 표창을 수상했다.

지난 2021년 코로나로 인해 스포츠 중계의 어려움이 있던 상황에서 브라보앤미디어는 당구연맹과 방송 중계권 계약을 체결하고, '2021 경남고성군수배 전국당구대회'를 중계해 직접 경기장을 찾지 못하는 당구 팬들에게 관심을 갖게 하는 등 당구 저변이 확대할 수 있도록 기여한 것으로 평가된다.

또한, 당구 경기 후원을 넘어서 이충복(하이원리조트)과 김진아(하나카드) 등을 후원하며 경기력 향상을 지원했고, 'KBF와 함께하는 건전한 당구문화 캠페인'을 벌여 당구 문화가 올바르게 정착할 수 있도록 기여했다.

당구연맹 박보환 회장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당구 종목의 발전을 위해 믿고 든든한 후원자가 되어 준 브라보앤미디어에 진심으로 감사한다"며 "앞으로도 종목 저변 확대를 위해 당구연맹과 함께 나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대한당구연맹 제공)

Copyright ⓒ 빌리어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