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희 "이 오빠, 힘 좋다…'먹고 땡' 많지?" 영상 충격...누리꾼 "딱 술집 여자"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김건희 "이 오빠, 힘 좋다…'먹고 땡' 많지?" 영상 충격...누리꾼 "딱 술집 여자"

내외일보 2024-12-13 16:46:00 신고

('서울의 소리' 갈무리)
('서울의 소리' 갈무리)

[내외일보] 윤경 기자 = 더불어민주당이 네 번째로 발의한 '김건희 특검법'이 12일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다. 이 가운데 지난 대선 당시 김건희 여사와의 7시간 통화 녹취록을 공개했던 '서울의소리' 이명수 기자가 이번엔 김 여사가 손금 봐주는 영상을 공개했다.

12일 서울의소리는 유튜브 채널에 '김건희가 이명수 기자 손금 봐주는 영상 최초 공개. 퍼스트레이디 개봉 기념'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해당 영상은 2021년 8월 이 기자가 김 여사의 코바나컨텐츠 사무실에 초대받았을 때 촬영된 것으로 알려졌다.

영상에서 김 여사는 이 기자에게 "근데 왜 이렇게 여자를 좋아해? 나한테 솔직하게 말해봐"라고 물었다. 이에 이 기자가 "아유, 없습니다. 저 따라다니는 사람이 있죠. 결혼한 사람들. 나 좋다는데 뭐 어떡해"라고 답했다.

그러자 김 여사는 "여자 이름도 나온다. 무슨 '연'자가 들어가는데? 한 번 얘기해 봐. '연' 자 들어가는 여자 없어요?"라며 "남자는 여자를 만나야 된다고 생각한다. 내 성격이 남자다. 근데 '연'자 이름을 가진 여자가 (이 기자에게) 약간 집착하네. 다른 애들은 먹고 땡, 먹고 땡 많잖아. 근데 '연'자 라는 여자애가 약간 미련이 있어. 맞아?"라고 재차 질문했다.

('서울의 소리' 갈무리)
('서울의 소리' 갈무리)

이어 "있으면 있다, 없으면 없다고 솔직하게 말해봐. 근데 나 (손금) 잘 보지?"라며 "이 오빠가 여자가 많은데 여자가 잘 따르고 인기가 많다. 그리고 또 잘해준다"고 했다.

그러면서 "왜냐면 우리가 딱 봤을 때 군인처럼 이렇게 약간 좀 그럴 거 같지만 여자한테는 되게 섬세하게 잘해줘서 여자들이 좋아한다. 힘도 좋고"라고 말했다. 김 여사의 이 같은 발언에 당시 현장에 있던 모두가 폭소를 터뜨리기도 했다.

이 기자는 해당 영상을 공개한 이유에 대해 "불법적인 계엄령 선포를 도발한 윤석열 정권의 비상식과 무모함을 다시 한번 국민에게 상기시키기 위해서"라며 "윤석열 정권이 탄핵이라는 파국 앞에 서게 된 것은 김건희 여사와 무관치 않다"고 밝혔다. 동시에 영화 '퍼스트레이디' 관람을 호소했다.

이 영상은 공개된 지 하루 만인 13일 오전 8시 기준 조회수 78만을 기록하고 있으며, 댓글도 2450개 이상 달렸다. 누리꾼들은 "너무 천박하다", "이런 사람이 대통령 부인이라니", "딱 그냥 술집 여자가 룸에서 손님한테 말하는 스타일", "할 말이 없다" 등 반응을 보였다.

Copyright ⓒ 내외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