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싱어송라이터 민지운이 감각적인 신곡으로 입지를 다진다.
12일 오후 2시 민지운의 새 싱글 '썸원(Someone)'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썸원'은 어반 팝(Urban Pop) R&B 곡으로, 기댈 수 있는 누군가를 찾아다니는 내용의 가사와 빠른 템포의 유니크한 비트가 어우러져 한층 깊어진 민지운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지난 10월 '센티멘털 러브(Sentimental Love)'로 화려하게 데뷔한 민지운은 2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을 결정, 한층 깊어진 감성을 대중들에 선사하겠다는 포부다.
민지운은 전작 '센티멘털 러브'에 이어 이번에도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것은 물론 큐브(CUBE), 밀리(milye), 데라(DERA) 등 실력파 뮤지션들과의 작업으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독일 베를린의 정경을 가득 담았다. 낙엽이 가득한 거리, 푸른 하늘 아래 펼쳐진 넓은 들판, 밤의 기차역 등 다양한 장소를 배경으로 자유롭고 감성적인 분위기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민지운의 감각적이면서도 매력적인 비주얼도 감탄을 부른다.
"많은 걸 바라지도 않아 / 다른 건 필요없다 해도 / 나눠줘 너의 온기를 더 / 말해줘 내게 확신을 줘 넌 / 막 왔다갔다 반복하는 내 성격에도 / 넌 가타부타 하지말고 날 껴안아줘" 등 귀여운 투정 섞인 노랫말은 민지운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탄탄한 가창력과 어우러져 여운을 더한다.
한편 민지운은 SM 산하 컨템퍼러리 R&B 레이블 '크루셜라이즈'(KRUCIALIZE)의 첫 아티스트로, 그간 다채로운 컬래버레이션 및 무대를 통해 탄탄한 실력을 다져왔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선우은숙 친언니 "유영재, 알몸으로 올라타" 강제 추행 증언 '충격'
- 2위 '내년 결혼' 이장우, '나 혼자 산다' 떠나나…"논의된 바 없어" [공식입장]
- 3위 "죽을 정도로 힘들어" 故 김수미, 떠나기 전 아픔 드러났다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