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장바구니] 러쉬코리아·한국PG·메이필드호텔 외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오늘의 장바구니] 러쉬코리아·한국PG·메이필드호텔 외

프라임경제 2024-12-13 13:57:57 신고

3줄요약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러쉬코리아가 '위키드 x 러쉬' 리미티드 에디션을 론칭했다. 

지난 11월20일 국내 개봉한 영화 '위키드' 제작사인 유니버설 픽쳐스와의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위키드 x 러쉬' 리미티드 에디션은 영화 위키드 속 오즈의 성과 마법사에서 영감을 받은 보디 스프레이, 샤워 젤, 배쓰 밤 등 총 11종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보디 스프레이 2종인 '글린다 업랜드'와 '엘파바 트롭'은 영화 위키드의 두 주인공인 글린다와 엘파바에게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글린다 업래드'는 로즈 오일, 바닐라 앱솔루트를 메인 어코드로 부드럽고 크리미한 꽃향기가 특징이다. '엘파바 트롭'은 풍부한 대지가 연상되는 깊은 우디함과 스파이시함이 특징으로, 핑크 페퍼 오일과 히바우드 오일, 바닐라 앱솔루트를 담았다. 

러쉬코리아가 '위키드 x 러쉬' 리미티드 에디션을 론칭했다. © 러쉬코리아

'위키드 x 러쉬' 리미티드 에디션은 △글린다 업랜드 △엘파바 트롭을 포함한 보디 스프레이 2종과 △핑크 피즈 굿 위드 그린 △더 위자드 △알파바'스 햇 등 배쓰밤 3종 △그린 샤워 엘릭서 샤워젤 1종 △글린다'스 티아라 △에메랄드 시티 솝 2종 △엘파바'스 브룸스틱 △글린다'스 완드 리유저블 버블 바 2종  △쉬즈 유니버시티 마사지바 1종 등으로, 모두 비건 제품이다. 'Pink fizzes good with green(핑크와 그린은 마법처럼 잘 어울려요.)' 라는 위키드 영화 속 글린다의 대사처럼, 의외의 조합이 아름답게 어우러진 향으로 구성됐다.

'위키드 x 러쉬' 리미티드 에디션은 13일 러쉬코리아 공식 앱과 무신사, 29CM를 통해 선보이며, 오는 20일 공식 론칭을 통해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금일부터 자사 앱에서 구매한 100명을 추첨해 엘파바&글린다 키링 세트를 증정한다.

아트토이 전문 글로벌 기업 '팝마트 코리아'가 오는 16일 팝마트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12월 브랜드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브랜드 데이는 크리스마스 및 연말 시즌을 맞아 팝마트 IP를 좋아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선물하고자 마련된 행사로, 16일 단 하루 동안 진행한다.
 
팝마트 코리아는 행사 당일 전 제품 최대 50% 할인과 함께 다양한 사은품을 준비했다. 6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400명 한정으로 '스컬판다 크리스마스 시리즈 마그네틱 메시지 보드', '팝빈 크리스마스 시리즈 그리팅 카드 세트' '팝빈 크리스마스 시리즈 미니거울 5종' 등을 랜덤 증정한다. 여기에 베스트 리뷰 선정 및 구매 금액에 따라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또한 팝마트 브랜드 및 아트토이 매니아들을 위해 팝마트의 라부부, 크라이베이비, 몰리 등 인기 IP 상품을 오전 10시부터 순차적으로 재입고하며, 스컬판다 럭키박스 한정판 상품도 브랜드 데이 당일 선보인다.
 
16일 오후 6시부터는 팝마트 크리스마스 종합 선물 세트를 소개하는 라이브 방송도 함께 진행한다. 방송 중에는 리뷰 이벤트, 구매인증 이벤트, 소통왕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신세계면세점이 글로벌 시계 브랜드와 K-주얼리 브랜드 추가 입점과 함께 명동점 워치·주얼리 공간을 새롭게 단장했다.

이번 리뉴얼은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워치∙주얼리 라인업을 강화하고,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감각의 쇼핑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명동점에 신규 입점하는 주얼리 브랜드는 로즈몽주얼리(ROSEMONT JEWELRY), 에스실(SSIL), 프리카(PIERIA FRICA), 토스(TOUS) 등이다. 또 시계 브랜드 모리스라크로와(MAURICE LACROIX), 그랜드세이코(GRAND SEIKO)는 에스실, 프리카 브랜드와 함께 신세계면세점 오프라인 단독으로 만날 수 있다. 오는 27일에는 스위스를 대표하는 글로벌 워치 브랜드 스와치(SWATCH)가 새롭게 오픈한다.

신세계면세점은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구매 금액에 따른 한정 사은품 혜택도 마련했다.

연말을 더욱 빛나게 할 주얼리 구매 고객에는 로즈몽 주얼리(ROSEMONT  JEWELRY), 디디에두보, 판도라에서 주얼리 케이스를 증정하고, 토스(TOUS)는 1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트래블 라벨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파인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GOLDEN DEW), 제이에스티나(J.ESTINA), 스톤헨지(STONE HENGE), 스와로브스키(SWAROVSKI) 등 새단장을 마친 주얼리 브랜드 역시 증정 행사를 진행해 브랜드의 특별한 가치를 전할 예정이다.

시계 브랜드 또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스위스 워치 브랜드 라도(RADO), 해밀턴(HAMILTON), 모리스 라크로와(MAURICE LACROIX)는 여행 시 유용하게 쓰이는 트래블 파우치를 준비했다.

카시오(CASIO)는 온라인에서 1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에코백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글로벌 워치 브랜드 그랜드세이코(GRAND SEIKO)는 오프라인에서 오토매틱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홀리데이 플래잉 카드를 증정하고, 세이코는 오프라인에서 구매 제품과 금액에 따라 100주년 기념 뱃지와 가방을 증정한다.

한국P&G가 이마트와 손잡고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한층 더 따뜻하게 만들어줄 생활용품 할인 기획전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소비자들이 다우니 섬유유연제, 페브리즈 탈취제, 오랄비 칫솔, 헤드앤숄더 샴푸 등 P&G의 대표 생활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고, 포근하고 쾌적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단순한 할인 혜택을 넘어, 크리스마스 선물을 연상케 하는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돼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국P&G가 이마트와 손잡고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한층 더 따뜻하게 만들어줄 생활용품 할인 기획전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 한국P&G

약 3주간의 행사 기간 동안 전국 주요 이마트 매장과 SSG 닷컴에서 다우니, 페브리즈, 질레트, 오랄비, 헤드앤숄더, 팬틴 등 한국P&G의 대표 브랜드 제품을 최대 5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행사 제품을 3만 원 이상 구매 시, 이마트 매장에서는 5000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과 P&G의 다양한 브랜드 제품이 담긴 샘플 패키지가 선착순 제공되며, SSG 닷컴에서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뿐만 아니라, 행사 제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대 140만 원 상당의 호텔 숙박권을 제공한다.

LG생활건강의 국내 1위 치약 브랜드 페리오에서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가글액인 '페리오 키즈 제로가글 사과향'을 출시했다.

페리오 키즈 제로가글 사과향은 불소 함유로 충치를 예방하고 구취 제거 효과가 있는 제품이다. 특히 자일리톨을 10,000ppm이나 첨가한 점이 눈에 띈다. 이로써 아이들이 30초 가글 만으로도 치실을 사용한 듯 꼼꼼한 마무리가 가능하다. 치과대학 임상시험으로 가글이 충치의 원인인 프라그 지수를 3배 감소시키는 효과도 확인했다.

엄마아빠의 마음으로 꼭 필요한 성분만 담은 점도 이 제품의 특징이다. 가글액을 삼킬 수도 있는 아이들을 고려해서 알코올 성분[3]을 배제했다. 또 매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메틸파라벤 등 9가지 화학 성분도 첨가하지 않았다.

청호나이스가 신제품 '항균 공기청정기 디오'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항균 공기청정기 디오'는 실내공기 오염도를 실시간 감지해 알아서 관리하는 '스마트 AI모드'가 탑재되었으며 고성능 탈취 특화 필터를 적용해 기존 자사 필터 대비 약 2.5배 이상 향상된 탈취 성능을 제공한다.

'항균 공기청정기 디오'에 적용된 '스마트 AI모드'는 제품이 실내공기 오염도를 실시간 감지해 동작세기를 4단계로 자동 조절해 알아서 관리한다. 소비전력을 절감하는 AI절전모드와 더 빠르게 청정하는 AI쾌속모드를 제공해 사용자의 생활패턴에 맞춰 설정할 수 있어 실내공기를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AI절전모드 설정 시 공기질 좋음 상태로 10분 이상 지속되면 팬 작동을 멈추는 대기모드로 들어가 에너지 절약에 효과적이며 AI쾌속모드 설정 시 공기질 매우나쁨 단계로 3분이상 유지되거나 초미세먼지 농도가 경보수준(PM2.5 150㎍/㎥이상)이면 쾌속 풍량으로 빠르고 강력하게 실내 공기를 관리한다. 각 모드를 사용할 경우, 자사동급모델 대비 AI절전모드는 소비전력이 최대 46% 절감되며 AI쾌속모드는 초미세먼지 저감속도가 약 60% 증대되는 효과가 있다.

'항균 공기청정기 디오'는 4단계 필터 청정 시스템으로 1단계 프리필터, 2단계 기능성 미디엄 필터, 3단계 항균 집진 필터, 4단계 탈취 특화 필터가 적용됐다. 이 중 기능성 미디엄 필터는 △황사방지필터, △탈취강화필터, △집진강화필터 총 3가지 타입으로 계절별 상황에 맞게 제공해 실내공기를 효율적으로 관리하며 고성능 활성탄이 함유된 '탈취 특화 필터'를 적용해 기존 자사 필터 대비 탈취능력을 약 2.5배 향상시켜 각종 생활 악취 및 반려동물 냄새 제거에도 효과적이다.

이 외에도 PM2.5센서를 적용, 초미세먼지 오염도를 실시간으로 감지해 4가지 색상의 LED 디스플레이로 표시해 사용자가 쉽게 오염도를 확인 할 수 있다. 취침 모드 시 LED 디스플레이가 꺼지고 팬소음을 최소화 해 수면에 방해되지 않도록 조용히 작동한다.

이랜드 그룹 주얼리·테마파크 계열사 이월드에서 운영하는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LLOYD)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브랜드 캐릭터 로니(LLONY)를 활용한 한정판 순금카드를 온·오프라인에서 본격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순금카드는 1g 중량에 1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공된다. 'Merry Christmas', '2025' 등 시즌 메시지를 담은 6종의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특히 대표 디자인인 '크리스마스 빌리지' 순금카드는 눈이 소복하게 쌓인 마을에서 트리를 장식하는 로니의 모습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로니 순금카드는 12월 6일 공식 온라인몰 선판매 시작 이후 직전 주 대비 순금카드 카테고리의 전체 판매량이 5배(400%) 이상 증가하는 등 본격 출시 전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월드에서 운영하는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브랜드 캐릭터 로니를 활용한 한정판 순금카드를 온·오프라인에서 본격 출시했다. © 이월드

로이드는 12월 한 달간 홀리데이 에디션 구매 고객 전원에게 홀로그램 로니 스티커를 증정하며,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2g 순금카드에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로니 캐릭터 월페이퍼를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쿠팡이 연말연시 자녀 위한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장난감을 파격 할인한다. 쿠팡은 오는 25일까지 진행하는 '토이페스타' 기획전에서 2000개 이상 인기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는 △레고 △헬로카봇 △또봇 △그래비트랙스 등 200여 브랜드가 대거 참여했다.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다양한 상품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다양한 색감의 점토와 모양틀로 소근육을 발달시키는 '플레이도우 65주년 칼라 클레이팩' △쿠팡이 뉴질랜드에서 직접 수입했으며 부드럽고 포근한 촉감이 특징인 '스너글버니 애착인형' △최근 귀여운 캐릭터로 어른들에게도 큰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캐치티니핑 하츄핑 냉장고' 등이 대표적이다.

구매 고객을 위해 풍성한 혜택도 마련됐다. 쿠폰존 상품을 5만 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와우회원에게는 10% 할인 쿠폰이 발급된다. 또, 구매 금액에 따라 브랜드별 사은품도 11종이 있다. △아모스 상품 3만 원 이상 구매 시 '신비아파트 글라스데코 스티커' △비앤씨 5만 원 이상 구매 시 '몰랑 큐브 게임' △원앤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콩지래빗 구르미양 가족' 등이 증정된다. 사은품은 모두 한정수량이다.

노랑풍선은 홍콩과 마카오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해외 패키지여행 상품들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동·서양의 문화가 공존하는 이국적인 분위기의 홍콩은 화려한 야경과 미쉐린 3스타 등 유명 레스토랑이 많아 '미식의 천국'으로 불리며, 최근에는 가족 여행지로도 각광을 받고 있다.

마카오 역시 홍콩과 인접해 있는 도시로 전통문화와 현대화된 국제 도시의 요소들이 완벽하게 조화돼 있을 뿐만 아니라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과 화려함이 흐르는 건축물 등 다채로운 매력을 가지고 있어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여행지 중 한 곳이다.

이에 노랑풍선은 고객이 홍콩과 마카오의 색다른 문화와 다양한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도록 이번 상품을 준비했다.

오는 2025년 12월 31일까지 △아시아나항공 △대한항공 △진에어 △에어프레미아 △티웨이항공 △그레이터베이항공 △홍콩항공 등을 통해 출발이 가능한 이번 홍콩/마카오 상품은 온전하게 홍콩만을 관광할 수 있는 '홍콩 3/4일' 상품과 홍콩 이외에도 마카오 관광지들을 함께 둘러볼 수 있는 '홍콩/마카오 4일' 상품, '홍콩/마카오/심천 4일'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우선 '홍콩 3/4일' 상품은 자유 일정이 포함돼 있어 여유로운 여행이 가능하며 △홍콩의 헐리우드 거리로 불리우며 많은 영화의 촬영지로 이용된 '소호 거리' △홍콩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인 '리펄스베이' △세계에서 가장 화려한 도시 풍경을 볼 수 있는 '빅토리아 피크' △아름다운 건축물을 자랑하는 '웡타이신 사원' △홍콩 전경을 조망할 수 있는 '연인의 거리' 등 주요 관광지를 방문할 수 있다.

'홍콩·마카오 4일'은 고객 취향에 따라 온전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노팁·노옵션·노쇼핑'과 자유 일정이 포함된 상품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아울러 홍콩뿐만 아니라 △세계 문화유산으로 등재돼 있는 '성바울성당' △아름다운 분수와 유럽풍의 건물로 둘러싸인 '세나도 광장' △이탈리아 베네치아를 재현해 둔 쇼핑몰과 화려한 건축물을 자랑하는 '베네시안 리조트' 등 마카오의 랜드마크도 함께 관광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노옵션·노쇼핑·노팁'을 원칙으로 오로지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게 한 '홍콩/마카오/심천 4일' 상품은 홍콩과 마카오 외에도 중국 4대 도시 중 하나로 '중국의 실리콘밸리'로 불려지는 심천을 관광할 수 있으며 △거대한 유람선이 있는 '해상 세계' △세계 4번째 건물 높이를 자랑하는 '평안 빌딩' △다양한 음식과 기념품들이 즐비한 '야시장' 등을 둘러볼 수 있다.

노랑풍선은 본 상품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에그타르트(1인 1개)를 제공한다.

메이필드호텔 서울(이하 메이필드호텔)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초를 맞아 특별한 날의 분위기를 더욱 빛내 줄 신제품 ‘몽블랑 밤 케이크'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지난해 크리스마스 시즌에 큰 인기를 얻었던 ‘블랙로즈 케이크'에 이어 새롭게 기획된 것으로, 메이필드호텔만의 클래식한 디자인과 겨울 제철 식재료인 '밤'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몽블랑 밤 케이크'는 부드러운 밤크림과 애플 버터크림이 층층이 어우러져 깊고 진한 풍미를 자랑한다. 통밤 본연의 맛을 살려 만든 케이크는 은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단맛으로 특별한 계절의 감성을 담았다.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를 더해줄 세련되고 우아한 디자인과 함께, 소중한 순간을 더욱 빛나게 할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코앞으로 다가온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화려하게 더해줄 ‘Merry Christmas' 레터링 골드 토퍼가 제공돼 더욱 가치 있는 기념일을 만들어준다.

메이필드호텔은 이번 몽블랑 밤 케이크 출시로 최근 유행하고 있는 밤 디저트 트렌드에 발맞췄다. 

지난 시즌 인기를 끌었던 '블랙로즈 케이크'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장미'를 형상화한 케이크다. 메이필드호텔 베이커리 장인의 정성이 들어간 디자인은 고급스러움과 우아함이 돋보이며, 초코 크런치를 더해 자칫 단조로울 수 있는 느낌을 탈피했다. 깊고 진한 초콜릿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인 블랙로즈 케이크는 폭신한 초코 시트 사이에 부드러운 초코 크림 레이어드를 통해 입에서 녹아내리는 식감과 달콤한 맛을 고루 즐길 수 있다.

'몽블랑 밤 케이크' '블랙로즈 케이크'는 카카오 선물하기, 쿠팡, SSG, 현대홈쇼핑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Merry Christmas' 레터링 골드 토퍼는 크리스마스 한정으로 제공되는 만큼 빠른 예약을 권장한다. 

CGV가 세계적인 비주얼리스트 타셈 감독의 ‘더 폴: 디렉터스 컷'을 <이동진의 언택트톡> 24번째 작품으로 선정하고, 개봉 전인 오는 21~22일 주말 양일간 프리미어 상영한다고 밝혔다.

<이동진의 언택트톡>은 CGV만의 비대면 시네마톡으로 이동진 영화 평론가의 심도 있는 해설을 들을 수 있어 영화를 더 자세히 이해하고 싶은 마니아들 사이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2021년 레오 까락스 감독의 ‘아네트'를 시작으로 션 베이커 감독의 ‘아노라'까지 총 23편의 작품이 관객들과 만났다.

© CGV

'더 폴: 디렉터스 컷'은 지난 2006년 처음 공개된 ‘더 폴: 오디어스와 환상의 문'을 18년 만에 4K로 리마스터링 하면서 더욱 화려해진 영상과 새로운 장면을 추가한 감독판이다. 무성영화 시대의 할리우드를 배경으로, 스턴트맨 로이가 호기심 많은 어린 소녀에게 전 세계 24개국의 비경을 배경으로 다섯 무법자의 환상적인 모험을 들려주며 신비의 세계로 안내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오는 25일 CGV에서 재개봉한다.

'더 폴: 디렉터스 컷' <이동진의 언택트톡>은 영화 종영 후 사전 녹화된 이동진 영화 평론가의 깊이 있는 해설이 약 80분간 이어져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의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시켜 줄 것으로 기대된다. 119분의 영화 러닝 타임을 고려해 영화 종영 후 10분의 휴식 시간 후에 해설 영상을 상영한다.

더불어 CGV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민 배우이자 밈 트렌드를 이끄는 배우 나문희의 AI 무한 데뷔 유니버스를 그린 영화 '나야, 문희'를 오는 24일 개봉한다

CGV에서 개봉하는 '나야, 문희'는 가상인간을 주인공으로 했던 기존의 AI 영화들과 달리 실제 배우의 초상을 활용한 국내 최초의 AI 영화다. 배우 나문희의 AI 초상권을 합법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해 진행한 'AI 단편영화 공모전' 출품작 중 '쿠키게임' '나문희 유니버스' '지금의 나, 문희' '두 유 리얼리 노우 허(DO YOU REALLY KNOW HER)' '산타 문희' 등 5편을 모아 구성했다.

'쿠키게임'은 커피숍에서 벌어진 쿠키로 인한 사소한 갈등이 인간과 AI의 감정적 경계를 탐구하는 계기가 되는 이야기다. '나문희 유니버스'는 15년 젊어진 나문희가 그동안 해보지 못한 다양한 배역을 맡아보며 벌어지는 사건을 담았다. 

'지금의 나, 문희'는 젊음의 불안과 나이 듦의 후회 속에서 '지금'이라는 진정한 삶의 의미를 발견하는 나문희의 내면적 여정을 그렸다. 'DO YOU REALLY KNOW HER'는 미스터리한 정체의 나문희를 추적하던 CIA 요원 카터가 상상조차 못했던 진실과 맞닥뜨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산타 문희'는 크리스마스 이브날 노인을 위한 산타 할머니 나문희가 잊고 지냈던 어린 시절의 동심을 선물하며, 마음속에 꿈과 설렘을 피워내는 이야기다.

CGV에서 개봉하는 '나야, 문희'는 CGV용산아이파크몰, 천안터미널, 대구한일 등 전국 15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는 자녀와 함께 떠나기 좋은 도쿄, 홍콩, 싱가포르 테마파크 패키지 상품을 추천한다.

각 패키지는 가족 단위 여행객을 위한 맞춤형 일정으로 구성했다. 테마파크에서의 즐거운 시간은 물론, 여행지의 주요 명소도 함께 둘러볼 수 있는 알찬 구성이다. 특히 도쿄와 홍콩은 짧은 비행시간 덕분에 저학년 자녀와 함께하기에 부담 없는 여행지로 손꼽힌다.

'도쿄 2박 3일 패키지'는 도쿄 디즈니랜드 원데이 패스포트 일일권을 포함한다. 여행자의 취향에 따라 디즈니랜드와 디즈니씨 중 한 곳을 선택할 수 있다. 디즈니랜드는 디즈니 클래식 캐릭터 중심의 어트랙션, 디즈니씨는 바다와 항해를 주제로 한 어트랙션이 중심을 이룬다. 

여행 중 하루를 온전히 디즈니랜드에서 보낼 수 있고, 숙소↔디즈니랜드 왕복 픽업 서비스도 제공하기 때문에 겨울 방학 맞이 도쿄 디즈니랜드 방문 여행에 제격이다. 디즈니랜드 방문 외에도 도쿄의 옛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아사쿠사와 도쿄의 자유의 여신상, 레인보우 브릿지를 볼 수 있는 오다이바까지 둘러본다.

'홍콩 2박4일 패키지' 역시 홍콩 디즈니랜드에서 환상적인 하루를 보낸다. 홍콩 디즈니랜드는 7개의 테마로 나뉘어져 각 구역마다 매력적인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한 테마파크다. 여행 기간 숙박하는 홍콩 리갈리버사이드 호텔의 슈페리어룸 객실 사이즈는 약 8평으로, 자녀와 함께하기 알맞다. 

3인 예약시 엑스트라베드를 무료로 추가할 수 있다. 테마파크 방문 뿐만아니라 다양한 명소도 관광한다. 영화 '중경삼림' 촬영지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 빅토리아 산정에서 바라보는 홍콩 야경 투어가 대표적이다.

'싱가포르 3박 5일 패키지'는 핵심명소 관광에 유니버셜스튜디오까지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일정 3일차에 전일 자유일정으로 유니버셜스튜디오를 방문한다. 싱가포르의 상징 '머라이언', 대규모 인공정원 '가든스 바이더 베이' 방문은 물론, 다양한 어트랙션과 함께 전 세계 생태계를 경험할 수 있는 사파리 '리버원더스' 입장도 가능하다. 칠리크랩, 페라나칸식 식사 등 아이 입맛부터 어른 입맛까지 모두 사로잡는 현지 특식도 3회 제공한다.

인터파크 투어는 해외패키지 상품 구매 고객에게 데이터 로밍 5일 무료 쿠폰 제공, 인기 뮤지컬 및 연극 최대 50% 할인, 해외응급의료 지원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안심보장제도를 운영해 해외 패키지 여행 중 약속한 일정이나 프로그램이 변경·누락되면 차액의 200%를 보상하고 있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