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포츠 프로게임단 ‘농심 레드포스(대표이사 오지환)’가 2025년 신규 슬로건 과 팀 키트를 13일 공개했다.
2025년 슬로건 ‘RISE TO GREATNESS’는 구단과 선수단 팬들이 함께 새로운 시즌 위대함을 위해 비상하겠다는 강력한 의지를 담았다고 밝혔다.
스토브 리그, 적극적인 투자로 개편된 LCK팀과 국내외 무대에서 뛰어난 성적으로 주목받은 PUBG 모바일팀을 기반으로 새롭게 창단한 HOK (Honor of Kings)팀과 신 프리사 게이밍의 합류로 VCT 퍼시픽 리그 참가가 확정된 VAL (VALORANT)팀까지 농심 레드포스는 글로벌 게임 IP의 이스포츠 리그에 모두 참여하는 종목별 팀을 완성했다.
한편 구단은 전 종목 선수단 훈련 공간인 농심 이스포츠 센터를 새롭게 확장 오픈하여 선수단이 최고의 환경에서 훈련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2025년 농심 레드포스는 새로운 종목 확장과 선수단 지원을 위한 신규 인프라 확장을 통해 국내와 글로벌 리그에 각 종목별로 괄목할 만한 성적을 거둘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구단은 슬로건과 함께 2025년 경기장을 수놓을 새 유니폼도 공개했다.
2025년 공식 팀 키트는 팀의 상징 컬러인 블랙과 레드를 기본으로 골드컬러 라인을 통해 럭셔리한 느낌을 추가했다. 유니폼은 U넥을 도입해 활동성을 강조했으며, 슬리브에 구단의 시그니처 펄스라인을 더해 구단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새로운 팀 키트는 구단 공식 스토어에서 12월 13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