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박투어3’ 홍인규, 일본서 유세윤과 두 번째 입맞춤 성사? 볼→입→엉덩이, ‘대충격’

‘독박투어3’ 홍인규, 일본서 유세윤과 두 번째 입맞춤 성사? 볼→입→엉덩이, ‘대충격’

더포스트 2024-12-13 11:46:00 신고

3줄요약

‘독박즈’가 후지산이 보이는 아름다운 포토 핫스폿에서‘역대급 스킨십’대참사(?)를 일으킨다.

14일(토)저녁8시20분 방송하는‘니돈내산 독박투어3’(채널S, SK브로드밴드, K·star, AXN공동 제작) 17회에서는 일본 야마나시현으로 여행을 떠난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숲 속에 있는 호수에서 후지산을 볼 수 있는 명소인 가와구치호에서 카약 투어를 즐기는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독박즈’는 깨끗하고 커다란 가와구치호에 도착해 카약 투어를 시작한다.현지 강사에게 카약 속성 교육을 받은 뒤 이들은2-2-1로 나뉘어 카약에 오르고,저마다 열심히 패들링을 한다.이때 홍인규는“산 속에 어떻게 이렇게 큰 호수가 있지?”라며 감탄하고,장동민도“진짜 여유롭다”며 낭만을 만끽한다.그러던 중,호수 너머에 있는 후지산을 본‘독박즈’는 다 함께 단체사진을 남기면서 행복에 젖는다.흥이 오른 홍인규는“우리 카약 대결해서 진 사람이 편의점에서 맛있는 거 사주기로 하자.일본 편의점 간식이 유명하잖아”라고 즉석에서 카약 대결을 제안한다.이에 유세윤은“안 그래도 오늘 헬스장 못 갔는데,패들링하면서 운동해야겠다”라며 의욕을 불태운다.반면 김준호는“이게 악으로 되는 게 아니다.진정한 근력이 있어야 돼”라고 약한 모습을 보인다.

잠시 후,피 튀기는 카약 대결이 끝이 나고, ‘독박즈’는 뒤이어 약30만 원 상당의‘카약 비용 내기’독박 게임을 하기로 한다. ‘후지산 넘어 산 게임’을 게임 종목으로 결정한 가운데,한 명씩 새로운 동작을 추가해 외워야 하는 이번 대결에서 멤버들은 볼 뽀뽀를 시작으로 입맞춤,급기야 엉덩이에 코를 터치하는 역대급 스킨십을 시도해 충격을 안긴다.극악의‘스킨십’동작에‘독박즈’는 모두 혀를 차고,때마침 홍인규 바로 옆에는 유세윤이 자리해 있어서 두 사람의‘뽀뽀 사태’가 발발한다.앞서 베트남에서‘명함 뽀뽀’를 해 파란을 일으켰던 두 사람이 이번‘카약비 내기’독박 게임에서는 어떤 명장면을 만들어낼지에 궁금증이 치솟는다.

그런가 하면 장동민은 김대희의 차례가 되자“형의 코가 인규의 엉덩이에 제대로 들어가야 한다”라고 엄격한 기준을 제시한다.김대희는 마지 못 해 홍인규의 엉덩이에 코를 터치하는데,모두가“이건 아닌 것 같다”고 항의하자,그는“들어갔다고!”라며 발끈해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아름다운 후지산을 배경으로“안 본 눈 삽니다”를 외치게 만들‘독박즈’의 대환장‘독박 게임’현장과,야마나시현에서 찍은 이들의 인생샷은14일(토)저녁8시20분 방송하는‘니돈내산 독박투어3’ 1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독박투어3’는 채널S, K·star, AXN에서 동시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채널S, SK브로드밴드, K·star, AXN

Copyright ⓒ 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