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아티스트 노사연&최성수 편 2부 최성수, 노사연♥이무송 사랑의 오작교였다! 러브 스토리 전격 공개!

'불후의 명곡' 아티스트 노사연&최성수 편 2부 최성수, 노사연♥이무송 사랑의 오작교였다! 러브 스토리 전격 공개!

더포스트 2024-12-13 11:46:00 신고

3줄요약

KBS2 ‘불후의 명곡’의 노사연,최성수가 특별한 인연을 전하며 즐거움을 선사한다.

KBS2 ‘불후의 명곡’(연출 박형근 김형석)은 붙박이 동시간 시청률1위를 자랑하는 명실상부 최고의 음악 예능 프로그램.오는14일(토)방송되는685회에는‘아티스트 노사연&최성수’편2부가 펼쳐진다.

이번2부에서는 노사연과 최성수의 입담이 잔뜩 폭발한다.노사연은“이무송을 소개해 준 사람이 바로 이 사람”이라며 최성수와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한다.바로 최성수가 과거 노사연과 남편 이무송을 이어준 사랑의 오작교였던 것.최성수는 당시를 회상하며“’무송아,노사연 누나 있는데 너 갈래?’하고 물었더니‘형,나 갈 거야’하더라”라고 고백해 눈길을 끈다.

이를 들은 노사연이“우리 남편하고 사이가 안 좋으면 원수처럼 보이고 사이가 좋을 때는‘어우 성수 씨’라며 좋게 보인다”라고 하자,최성수는“어떤 때는 얼마나 뾰족하게 쳐다보는지”라고 덧붙여 웃음보를 자극한다.이에MC신동엽이“두 분 사이가 은인이었다가 원수였다가 하겠다”라고 정의 내려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전언이다.이 밖에도 노사연과 최성수는 국민 애창곡의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전하며,웃음과 의미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을 예정.

한편, ‘아티스트 노사연&최성수’편2부에서는 배기성,김연지,안성훈,양지은,크레즐 등 보컬리스트,트로트,크로스오버 그룹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무대가 펼쳐질 전망이다.치열했던 경쟁을 뚫고‘해후’를 차지한 배기성은 날 것의 목소리로 자신만의 무대를 꾸미겠다는 각오를 전한다.김연지는 국민 애창곡‘만남’을 선곡해 자신의 장점을 십분 발휘하고,안성훈은 생애 처음 망사 의상을 입고‘Whisky on the Rock’을 부른다.양지은은‘돌고 돌아가는 길’로 돌아가신 아버지를 향한 그리움을 꺼내고,크레즐은‘이 마음 다시 여기에’로 크로스오버의 진수를 선사한다.

가요계 묵직한 거목인 노사연과 최성수의 국민 애창곡이 재해석될‘아티스트 노사연&최성수' 편2부는 지난7일(토)방송된1부에 이어 오는14일(토)오후6시5분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불후의 명곡

Copyright ⓒ 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