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 류 진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가 이달 12일부터 19일까지 롯데백화점 인천점에서 자음생크림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연말 분위기를 더하는 홀리데이 테마를 연출하며, 설화수의 대표 제품인 자음생크림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과 체험 이벤트를 제공한다.
지난 8월 롯데백화점 월드타워점과 9월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진행된 팝업스토어의 연장선으로, 설화수는 당시 행사를 놓친 고객들을 위해 이번 팝업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회사는 인삼꽃향 체험존, 자음생 히스토리존 등 기존 체험 콘텐츠 외에도 인천점 단독으로 설화수 퍼펙팅 립컬러와 윤조립밤 본품을 포함한 특별 기획 세트를 선보이며, 12월에만 만날 수 있는 설화수 홀리데이 컬렉션도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도 마련됐다. 자음생크림 리치 홀리데이 기획 세트를 구매하면 ‘설화수 앰버 기프트’를 증정하며, 윤조에센스 홀리데이 기획 세트를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에게는 ‘순행클렌징폼&오일 2종’ 등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팝업스토어에서 구매한 모든 제품에 대해 설화수만의 전통적인 ‘지함보 서비스’를 제공해 한국적인 정취를 담은 포장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설화수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설화수의 전통과 혁신을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선보일 기회”라며 “따뜻한 연말 분위기 속에서 설화수의 헤리티지를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행사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폴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