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7일 얼리액세스로 출시된 패스 오브 엑자일2(이하 POE2)가 13일부터 보관함 세일을 시작한다. ‘POE2’는 그라인딩기어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게임으로, 전작이 가진 핵앤슬래시의 정체성을 계승하면서, 액션성을 강조해 콘트롤과 플레이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제공=카카오게임즈
‘POE2’는 끝없는 파밍을 통해 인게임 재화를 모으고 캐릭터의 성장을 목표로 하는 게임이기에 보관함의 유무가 플레이에 큰 영향을 준다. 특히 ‘POE’ 시리즈를 처음 플레이하는 이용자는 너무 많은 보관함 상품 중에 무엇을 구매해야 할지 망설이는 경우가 많다. 이 중 필수적으로 구매해야 할 핵심 품목은 ‘화폐 보관함’과 ‘프리미엄 보관함’ 2가지다.
▲초보 이용자는 상품이 너무 많아 무엇을 구매해야 할지 고민하게 된다
▲첫번째 필수 구매 항목인 ‘화폐 보관함’
먼저 ‘화폐 보관함’은 장비와 스킬젬을 제외한 여러 인게임 재화를 효율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유료 상품이다. ‘POE2’는 깊은 게임성을 보유한 만큼 플레이하면서 에센스, 룬, 오브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다. 이 같은 재화들이 차지하는 자리가 적지 않기에 쾌적한 플레이를 위해서는 ‘화폐 보관함’을 반드시 구매하는 걸 추천한다. 현재 해당 상품은 20% 할인한 60포인트에 판매되고 있으며 이는 한화로 6,600원이다.
▲‘POE2’에는 인게임 재화의 종류가 방대하다
▲‘화폐 보관함’이 있으면 해당 재화들을 효율적으로 정리할 수 있다
‘프리미엄 보관함’은 ‘POE2’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이용자 간 장비 거래를 위해 필요한 유료 상품이다. ‘프리미엄 보관함’을 공개로 설정하고, 해당 보관함에 올려놓은 장비는 ‘POE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거래소에 출품된다. 장비 거래에는 게임에서 얻을 수 있는 ‘엑잘티드 오브’가 일종의 화폐처럼 사용되며, 이를 모아 더 나은 장비를 구매하는 것도 가능하다.
▲‘프리미엄 보관함’은 이용자 간 장비 거래를 위해서는 반드시 구매해야 한다
▲‘프리미엄 보관함’을 공개로 설정하고 아이템 가격을 설정하면 자동으로 공식 거래소에 등록된다
‘프리미엄 보관함’은 기존의 일반 보관함을 업그레이드하거나 별도의 ‘프리미엄 보관함’을 추가하는 방식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전자는 10포인트(한화 1,100원), 후자는 30포인트(한화 3,300원)로 가격이 책정돼 있으니,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선택하도록 하자.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