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가정 시장에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테라 라이트’ 신규 용량 490ml 캔 제품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대형마트 판매 1위 라이트 맥주 브랜드인 테라 라이트의 라인업 확장을 통해 대세감을 강화하고 리딩 브랜드 자리를 굳건히 한다는 계획이다.
기존 테라 라이트는 ▲유흥용 병(500ml), ▲가정용 병(500ml), ▲캔(355ml, 453ml, 500ml), ▲페트(1600ml)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신규 용량 제품 출시를 통해 캔 라인업은 355ml, 453ml, 490ml, 500ml의 총 4종으로 완성돼 점점 세분화되고 있는 소비자의 니즈를 더욱 만족시킬 수 있게 됐다.
하이트진로는 최근 지속되고 있는 고물가 상황을 반영해 테라 라이트 490ml X 6캔 묶음팩도 함께 선보이며 소비자 가격 부담을 낮춘다.
실제 신규 용량 묶음팩은 기존 테라 355ml 캔의 ml당 단가와 비교했을 때 출고가 기준 약 17.4% 가량 파격적으로 인하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테라 라이트 490ml 캔 제품은 9일부터 농협, 개인 마트, 슈퍼마켓 등 오프라인 매장에 순차적으로 입고 중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갈수록 세분화되는 소비자 니즈에 적극 대응하고, 고물가 시대 소비자 가격 부담을 덜기 위해 테라 라이트 신규 용량 490ml 캔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국내 맥주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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