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가수 블러셔가 ‘도성마녀 미리내’ OST로 감동을 선사한다.
오는 1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블러셔가 참여한 웹툰 ‘도성마녀 미리내’ OST ‘마지막 부탁’이 발매된다.
‘마지막 부탁’은 이별 후에도 행복하길 바라는 마음을 눌러 담은 곡으로, 서정적인 멜로디와 함께 ‘그대 눈에 눈물 나게 하지 말아 줘/존재만으로도 너무 소중하니까/그녀에게 전하고픈 마지막 나의 부탁이니까’처럼 아련한 이별 서사를 간직한 가사가 울림을 전한다.
특히 블러셔 특유의 유니크한 보이스와 작품의 감정선을 고스란히 살린 디테일한 표현력이 곡의 감동을 더욱 극대화시킬 예정이다.
이번 곡은 인기 웹툰과 드라마 OST 작업을 책임져 온 작곡가 필승불패W, 우이경(Woo Yi Kyung), 장석원이 합세해 웰메이드 OST 넘버를 탄생시켰다.
블러셔는 꾸준한 앨범 발매를 비롯해 다양한 OST에 참여하며 탄탄한 보컬 실력을 자랑해온 만큼 이번 곡을 향한 관심이 최고조에 이르고 있다.
웹툰 ‘도성마녀 미리내’는 대한민국의 평범한 대학생이었던 은하수가 갑자기 조선시대 무당 미리내로 살게 되면서 펼쳐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작품이다.
한편 블러셔가 참여한 웹툰 ‘도성마녀 미리내’ OST ‘마지막 부탁’은 오는 1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사진 = 디스튜디오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하연수, 日 방송국에 위안부·독도 솔직 언급 "압박면접 같아 무서웠다"
- 2위 "사귈 마음 있어"…김재욱, 한혜진과 ♥썸? 박나래 폭로에 '당황'
- 3위 "내년 결혼" 이장우♥조혜원, 공개 데이트→2세 언급하더니…'팜유' 해체할 결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