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정우, 추혁진 사진 / 고정우, 추혁진 인스타그램
이처럼 트로트 음악의 인기가 날로 상승하는 가운데, 트로트 팬들을 위한 특별한 소식이 전해졌다. 신개념 팬 투표 서비스인 '기프트리'는 시즌 투표인 '2025년이 기대되는 트로트스타'의 후보를 공개했다. 이번 투표는 12월 12일부터 1월 12일까지 진행되며, 1위를 차지한 스타에게는 풍성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합정역 전광판 광고 사진 / 사진=위키트리
유동인구가 많은 서울 6호선 합정역 전광판에 1위 스타의 광고가 15일간 노출되며, 월간 1천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위키트리의 PC, 모바일 홈페이지 배너 광고와 포털 검색이 가능한 기사 발행 패키지가 포함된다.
이는 팬덤의 열정과 지지를 한눈에 보여줄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팬들은 자신이 응원하는 스타의 인지도를 높이는 데 적극적으로 기여할 수 있다.
기프트리 시즌투표 화면 / 기프트리
이번 투표 후보로는 김홍남, 김지훈, 손빈아, 지수현, 추혁진, 강훈, 천록담, 이수호, 최윤하, 남궁진, 김용빈, 심수호, 남승민, 고정우, 강천일, 임찬, 춘길, 한이재 등 트로트계의 유망주들이 총출동했다.
김홍남, 천록담 사진 / 김홍남, 천록담 인스타그램
특히 각 후보는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신예 스타들로, 트로트 팬들의 뜨거운 응원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팬들이 원하는 스타가 후보에 포함되어 있지 않은 경우, 건의사항을 통해 후보 등록 요청도 가능하다.
기프트리 화면 / 기프트리
기프트리는 네이버와 카카오 아이디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으며, 포털에서 ‘기프트리’를 검색해 바로 접속할 수 있다.
팬들은 기사 읽기, 광고 보기 등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여 최대 44장의 투표권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한 투표권은 사용 기한 없이 응원하는 스타에게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기프트리는 팬들과 스타가 함께 만들어가는 선한 영향력을 추구하며, 2025년 트로트 스타 투표를 통해 트로트 팬덤 문화를 더욱 활성화할 계획이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