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람, 서울 강동구 취약계층에 1700만원 상당 가정간편식 기부

도드람, 서울 강동구 취약계층에 1700만원 상당 가정간편식 기부

프라임경제 2024-12-12 14:56:55 신고

3줄요약
지난 11일 서울 강동구청에서 (왼쪽에서 두번째부터)김민수 도드람양돈농협 기획조정본부장과 손완현 강동구청 복지가족국장이 기부 전달식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도드람양돈농협

[프라임경제] 한돈 전문식품 브랜드 도드람은 지난 11일 서울 강동구청에서 강동구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해 1700만원 상당의 가정간편식을 기부하며 나눔의 가치를 소비자와 함께 실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도드람이 지난 10월 '2024 도드람 페스타'와 '도드람 2024~2025 V-리그' 개막전에서 진행한 소비자 참여형 기부 캠페인으로 마련된 기금을 활용해 이루어졌다. 3100여명에 달하는 소비자들이 기부 과정에 직접 참여해 기부의 의미를 더했으며, 기업과 소비자가 함께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는 점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도드람은 2023년 6월 강동구 고덕비즈밸리 내 도드람타워 입주를 계기로 지역사회와 상생을 목표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기부도 강동구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며, 지역사회 구성원으로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기부 전달식에는 김민수 도드람양돈농협 기획조정본부장, 손완현 강동구청 복지가족국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해 지역 내 복지 증진과 협력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 전달된 기부 물품은 도드람 캔돈을 비롯한 뼈해장국, 삼계탕 등 3000여개 품목으로 구성됐다. 강동구 '고덕동 강동푸드마켓'을 통해 지역 주민들이 필요한 물품을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전달될 예정이다.

박광욱 도드람 조합장은 "이번 기부는 도드람과 소비자가 함께 만들어낸 소중한 결실"이라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과 소통하며 나눔과 참여의 가치를 확산시키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