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올 겨울 최대 규모의 할인 프로모션 및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고물가 시기 연말 쇼핑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이 마음 편히 크리스마스 선물을 구매하도록 이날부터 25일까지 인기 완구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70% 할인 상품으로는 '슈팅스타 티니핑 슈팅스타팩트'과 '쥬라기월드 슈퍼 자이언트 아파토사우루스', '벤츠 멀티 푸쉬 유아 자전거' 등이 있다. 크리스마스 선물로 고객 수요가 높은 레고 역시 최대 40%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남아 완구 인기 시리즈 '헬로카봇'은 최대 30%, 포켓몬스터 몬콜레 시리즈는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여아 인기 완구인 실바니안 패밀리의 경우 토이저러스 단독 상품을 준비해 밀크 토끼 피규어가 포함돼 있는 '실바니안 힐탑 테라스 기프트세트'를 10% 할인한다.
전자 게임의 경우 '스위치 OLED 모여봐요 동물의 숲 세트(스위치OLED 본체+동물의 숲 타이틀 기획상품)'와 '모여봐요 동물의 숲 해피홈파라다이스'를 동시 구매할 경우 2만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오프라인 토이저러스 매장에서는 엘포인트 회원이 6만원 이상 행사 카드 결제 시 1만원 롯데 상품권을 증정하고 온라인 토이저러스몰에서는 6만원 이상 롯데카드 결제 시 1만원 즉시 할인 쿠폰이 발급된다.
크리스마스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도 점포 별로 진행한다. 롯데아울렛 토이저러스 기흥점에서는 오는 25일까지 '레고 홀리데이 마켓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레고 인기 제품 할인 판매하며 구매 금액별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포공항점에서는 동기간 '고고다이노', '레인보우버블젬', '샤샤&마일로', '코코비'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슈퍼루키 BIG4 캐릭터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캐릭터 완구, 봉제인형, 서적 등 굿즈를 판매하고 이 기간동안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슈퍼루키 BIG4 캐릭터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토이저러스 서울역점은 12일부터 1월 1일까지 '톰과 제리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약 200여개의 톰과 제리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DIY 키링 만들기 체험' 부스도 운영한다.
계기영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부문장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롯데마트 토이저러스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 할인 행사와 단독 상품, 팝업 스토어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온 가족이 즐길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아주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