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차트 2024년 12월 1주차 위클리베스트
(12월 2일~12월 8일)
(※위클리베스트에 선정된 아티스트들은 해당 주차의 아차랭킹에 일정 점수가 가점 반영됩니다.)
[스포츠투데이 팽현준 기자]
(여자)아이들- (여자)아이들이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전원 재계약을 체결했다. 멤버 소연의 계약 종료 퍼포먼스로 한동안 잡음이 일었지만 멤버들은 계속해서 (여자)아이들로 남았다. (여자)아이들에 대한 의존도가 높았던 큐브엔터는 한시름 놓게 됐다. 소속사는 “이번 재계약을 통해 (여자)아이들이 7년간 쌓아온 자신들의 브랜드를 더욱 공고히 하여 큐브엔터와 함께 더 넓은 무대, 더 높은 곳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재계약 소식을 알렸다. 매년 사라져가는 아이돌 속에 (여자)아이들은 재계약으로 독보적인 음악과 색깔을 한동안 팬들에게 더 보여줄 수 있게 됐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여자)아이들- (여자)아이들이 소속사 큐브와 '완전체' 재계약을 공식화했다. 솔로로 시작해 멤버들과 계약 기간이 달랐던 리더 소연은 물론, 계약이 남았던 멤버들까지 모두 '재계약' 했음을 알리면서 끈끈한 의리를 과시한 것. 멤버들이 자체 제작을 하는 대표 '프로듀싱돌'로 다수의 히트곡을 낸 (여자)아이들이 우여곡절 끝 마의 7년을 넘긴 뒤 펼칠 음악 세계는 어떨지 기대감이 모인다.
[데일리안 장수정 기자]
로제- '아파트'로 글로벌 인기 최고층에 입주했던 가수 로제가 솔로 정규 1집 '로지'로 입지를 더욱 탄탄하게 굳혔다. 선공개 곡 '아파트(APT.)'와 넘버 원 걸(number one girl)'을 포함한 12곡으로 구성된 '로지'에서는 로제가 전 수록곡의 작사·작곡에 직접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아파트'에서는 재치 있는 전개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았다면, '넘버 원 걸', ' 톡식 틸 디 엔드' 차분하게 깊이를 드러내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제대로 입증했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여자)아이들- (여자)아이들이 소속사 큐브와 '완전체' 재계약 소식을 알렸다. 지난 콘서트에서 리더 소연의 계약 종료 퍼포먼스로 인해 재계약 불발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지만 지난 'MMA' 시상식을 통해 완전체 재계약 소식을 알렸다. 마의 7년을 넘긴 (여자)아이들의 활동을 응원한다.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