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코리아=하인규 기자] 의정부도시공사(사장 김용석)가 운영하는 의정부시 스포츠센터는 매월 11일 진행하는 시민감동의 날을 맞아 맞춤형 요가 무료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맞춤형 요가 강좌는 도시공사의 ‘1팀 1서비스’ 실천의 일환으로, 사업장 특성에 맞춰 매월 진행되는 시민감동의 날 프로그램 중 하나다. 스포츠센터는 2024년 하반기부터 에어로빅, 요가, 줌바댄스 등 스포츠 강좌 무료 체험을 운영하여 총 95명이 참여했다.
지난 11일 체험 프로그램은 참여자의 연령에 맞춘 두 가지 맞춤형 강좌로 구성됐다. 젊은층을 위한 건강생활요가는 역동적인 동작을 포함해 활력을 돋우는 프로그램으로, 장년층을 위한 실버요가는 정서적 안정과 인지기능 강화를 목표로 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김○○ 회원은 “요가를 통해 자신감을 얻고, 명상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었다. 이런 치유의 기회를 준 의정부도시공사에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의정부도시공사 김용석 사장은 “2024년 시민감동의 날 행사가 시민 여러분의 참여로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내년에도 시민의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다양한 스포츠강좌 체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