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가수 정동원의 콘서트 실황 영화가 콘서트 무비 예매율 1위를 차지했다.
오는 18일 개봉하는 '정동원 성탄총동원 더 무비'의 예매가 지난 11일 CGV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픈됐다. 오픈과 동시에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쏟아졌으며, 빠른 예매 행렬이 이어졌다.
다양한 콘서트 실황 영화들이 개봉을 했거나 앞두고 있는 가운데, 쟁쟁한 경쟁작들을 제치고 오픈 당일 콘서트 무비 중 예매율 1위에 오르며 인기와 화제성을 증명했다.
'정동원 성탄총동원 더 무비'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넘나드는 만능 아티스트 정동원의 지난 3년간의 콘서트 무대 하이라이트를 담아낸 첫 번째 콘서트 실황 영화이다. 선명한 스크린과 풍성한 사운드로 현장감을 그대로 담아내 올해 연말 콘서트를 기다리던 팬들에게 깜짝 선물로 찾아온다.
겨울 시즌의 대표적인 공연으로 자리잡은 영화 '성탄총동원'이 이번에는 전국의 연말 극장 접수를 예고하며 설레는 만남을 기대케 하고 있다.
특히 다양한 이벤트들과 무대인사 등 정동원과 팬들과 더욱 가까이서 소통할 수 있는 시간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관객들을 위한 특전이 준비되어 있어 관람에 재미를 더했다. 1주차 특전 이벤트로는 팬클럽 우주총동원을 위해 제작한 필름마크가 제공될 예정이며 매주 다른 특전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영화에서는 '성탄총동원', '음학회' 등 2021년부터 2023년까지 총 3년간의 콘서트를 한데 모아 아티스트 정동원의 성장 과정을 한눈에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정동원과 함께한 소중한 순간을 상기시키며 그때의 행복했던 시간을 다시금 추억하게 만든다.
또한 '미스터트롯'부터 함께해 온 대한민국 트로트 열풍의 주역들이자 늘 든든하게 정동원의 곁을 지켜주는 장민호, 이찬원, 김희재의 무한 애정이 담긴 인터뷰까지 담겨 있어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다.
한편, ‘정동원 성탄총동원 더 무비’는 오는 18일 CGV에서 단독 개봉한다.
사진 =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하연수, 日 방송국에 위안부·독도 솔직 언급 "압박면접 같아 무서웠다"
- 2위 "사귈 마음 있어"…김재욱, 한혜진과 ♥썸? 박나래 폭로에 '당황'
- 3위 "내년 결혼" 이장우♥조혜원, 공개 데이트→2세 언급하더니…'팜유' 해체할 결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