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오마이걸 효정의 스페셜 싱글 트랙비디오가 공개됐다.
12일 0시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효정의 스페셜 싱글 ‘크리스마스 야간열차’ 트랙비디오를 공개한 가운데, 효정이 직접 작곡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해당 영상은 20초가량의 짧은 분량이지만 ‘크리스마스 야간열차’의 멜로디 일부가 공개됐으며, 크레딧을 통해 작곡에 효정, 작사에는 국내 대표 작사가 서지음이 참여했음을 확인할 수 있어,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또, 영상 속 바닷가를 거닐고 트리 장식을 하는 등 해맑은 효정의 모습은 따뜻한 멜로디와 어우러져 보는 이로 하여금 저절로 미소 짓게 만드는 동시에 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또한, 지난 8월 발매한 오마이걸 미니 10집 앨범 수록곡 ‘Love Me Like You Do’의 작사에 참여한 데 이어 이번에는 작곡에 참여하는 등 솔로 아티스트로서 음악적 역량을 넓히고 있는 효정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효정의 스페셜 싱글 ‘크리스마스 야간열차’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하연수, 日 방송국에 위안부·독도 솔직 언급 "압박면접 같아 무서웠다"
- 2위 "사귈 마음 있어"…김재욱, 한혜진과 ♥썸? 박나래 폭로에 '당황'
- 3위 "내년 결혼" 이장우♥조혜원, 공개 데이트→2세 언급하더니…'팜유' 해체할 결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