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은 나날이 진화하는 스마트홈 기술과 다양화되는 주거 서비스를 고객들이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UI(사용자 인터페이스)와 UX(사용자경험)가 강화된 입주민 전용 토털 서비스 플랫폼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마이 힐스'와 '마이 디에이치'는 입주 전 분양이나 청약 정보부터 입주 후 A/S(사후관리), 홈 IoT(사물인터넷), 커뮤니티 사용에 이르기까지 고객 여정에 따른 현대건설만의 특화 서비스를 모바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앱이다.
이 앱은 이달 말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다. '마이 힐스'는 12월 준공을 마치고 내년 1월2일 입주를 앞둔 힐스테이트 관악센트씨엘부터, '마이 디에이치'는 내년 8월 입주 예정인 디에이치 대치 에델루이부터 적용된다.
'마이 힐스'와 '마이 디에이치'는 입주 예정자를 위해 계약 및 입주 서비스를 제공하는 'HILLSTATE/THE H', 가구 내 스마트홈 서비스가 망라된 '우리집', 커뮤니티 서비스와 주민 소통을 고려한 '단지생활', 개인별 사용 이력 조회와 민원 및 A/S 접수를 일원화한 '마이' 등 총 4개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단지 특성에 따라 최대 38개의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앞으로 2차 기능을 추가 제공하고 기존 입주 단지 적용도 검토해 현대건설만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세밀한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실현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