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까사는 신학기 준비 수요에 대응해 까사미아 학생가구 할인 행사를 이달 29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 이후 학교별 졸업식 일정이 앞당겨지며 신학기 준비도 빨라지는 추세를 반영했다. 까사미아의 인기 학생가구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구매시 사은품도 증정한다.
인기 시리즈인 '노아'는 10% 할인을 진행한다. 로맨틱한 무드의 '클로이' 시리즈는 최대 50% 할인하며 전동 책상 '리브로' 시리즈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베스트셀러 '뉴아빌' 시리즈는 구매 금액에 따라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70만원 이상은 3만원, 100만원 이상은 5만원, 120만원 이상은 7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준다.
어린이 영양식품 브랜드 '푸디버디'와 제휴 행사도 마련했다. 푸디버디 제품 구매 고객이 까사미아 학생가구를 100만원 이상 구매하면 5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전국 10개 매장에서는 견적 상담시 푸디버디 선물세트도 증정한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새 학기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인기 학생가구 중심으로 구매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가구를 필요로 하는 시기에 좋은 제품과 풍성한 혜택을 준비해 먼저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