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토이저러스, 인기 완구 최대 70% 할인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인기 완구 최대 70% 할인

비즈니스플러스 2024-12-12 09:28:20 신고

3줄요약
사진=롯데마트
사진=롯데마트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할인 프로모션 및 팝업 스토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고물가 시대 고객들이 크리스마스 선물을 구매할 수 있도록 2000여종의 인기 완구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은 오는 25일까지다.

대표 인기 완구 상품으로 '슈팅스타 캐치! 티니핑'의 완구 신상품인 '슈팅스타 티니핑 슈팅스타팩트'를 9만3900원에 판매한다. '쥬라기월드 슈퍼 자이언트 아파토사우루스', '벤츠 멀티 푸쉬 유아 자전거' 등은 70% 할인한다. 이 밖에 레고는 40%, 헬로카봇 최대 30%, 포켓몬스터 몬콜레 시리즈는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이 외에도 남아 완구 인기 시리즈 '헬로카봇'은 최대 30%, 포켓몬스터 몬콜레 시리즈는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여아 인기 완구인 실바니안 패밀리의 경우 토이저러스 단독 상품을 준비, 밀크 토끼 피규어가 포함되어 있는 '실바니안 힐탑 테라스 기프트세트(5811)'를 10% 할인 판매한다.

전자 게임의 경우 '스위치 OLED 모여봐요 동물의 숲 세트(스위치 OLED 본체+동물의 숲 타이틀 기획상품)'와 '모여봐요 동물의 숲 해피홈 파라다이스'를 동시 구매할 경우, 2만5000원 할인한 41만5000원에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오프라인 토이저러스 매장에서는 엘포인트 회원이 6만원 이상 행사 카드 결제 시 1만원 롯데 상품권을 증정하며, 온라인 토이저러스몰에서는 6만원 이상 롯데카드 결제 시 1만원 즉시 할인 쿠폰이 발급된다.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 이벤트도 점포 별로 진행한다. 롯데아울렛 토이저러스 기흥점에서는 '레고 홀리데이 마켓 팝업스토어'를 운영, 지하 1층 행사장 내 레고로 만든 크리스마스 트리와 대형 산타 피겨 에어 벌룬를 설치해 포토존을 운영한다.

토이저러스 서울역점에서는 내년 1월1일까지 '톰과 제리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한정판 인형과 키링, 쿠션, 소품 등 약 200여개의 톰과 제리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직접 나만의 키링을 만드는 'DIY 키링 만들기 체험' 부스도 운영한다. 행사 기간 동안 팝업 스토어 상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2만원 이상 구매 시 '제리 쇼핑백', 4만원 이상 구매 시 '톰 쇼핑백'을 증정할 계획이다.

지난달 30일 롯데마트 수원점에 오픈한 전국 최대 규모의 닌텐도 특화 매장에서는 신규 오픈을 기념해 이달 25일까지 닌텐도 스위치 인기 타이틀을 최대 1만5000원 할인한다. 매장에서는 닌텐도 스위치 기기와 게임 타이틀 외에도, 닌텐도 게임 캐릭터 봉제인형과 피크민 지우개 등 다양한 관련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정진희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