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원영 기자) KT 위즈 운영팀 이정훈 과장과 이태훈 전력분석원이 연말 새신랑 대열에 합류한다.
먼저 이정훈 과장은 오는 14일 오후 6시 수원 소재 호텔 앙코르 이비스 앰버서더 15층 베르사이유홀에서 신부 송혜령 씨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이정훈 과장은 2013년 팀 창단 때부터 KT 마케팅팀을 거쳐 운영팀에서 근무하고 있다. 송혜령 씨와는 지인 소개로 만나 6년간의 긴 연애 끝에 결실을 보게 됐다. 결혼식 이후에는 하와이로 일주일 동안 신혼여행을 다녀올 예정이며, 수원에 신접살림을 차릴 계획이다.
결혼을 앞둔 이정훈 과장은 "항상 나를 믿어주고 곁에서 응원해 준 신부에게 감사하다. 행복한 가정을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는 남편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오는 28일에는 이태훈 전력분석원이 신부 김우리 씨와 화촉을 밝힌다. 식은 서울 마포구 소재 웨딩시그니처 2층 트리니티홀에서 오후 1시 40분부터 진행된다. 지인 소개로 만난 이태훈, 김우리 커플은 2년간의 열애를 거쳐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두 사람은 결혼식 이후 7일간 발리로 신혼여행을 다녀온 뒤 청주에 보금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이태훈 전력분석원은 "시즌 중 바쁜 내 생활을 이해하고 항상 옆에서 힘이 되어 준 신부에게 진심으로 고맙고 사랑한다고 전하고 싶다. 좋은 사람을 만났으니 앞으로 행복하게 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KT 위즈
최원영 기자 yeong@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패륜아 아냐" 증명한다더니…'故최진실 딸' 최준희, 외조모 불화 '또 시끌'
- 2위 이지성 작가, 계엄 옹호 발언 논란…"♥차유람 피해 입어 미안" 추가 발언
- 3위 '술방' 역풍 엊그제인데…"팬티 내리고, 실려가고" 끝없는 술타령 '우려↑'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