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MBC 출신 김태호PD가 가수 지드래곤(본명 권지용)과 신규 예능을 론칭한다고 전한 바 있다. 이 프로그램은 'good day' , 'GD와 친구들' 등의 가제로 방송가에서 거론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지난 11월부터 지드래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부계정을 통해 여러 차례 정형돈을 언급하며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이에 누리꾼들은 두 사람의 예능 재결합, 자체 콘텐츠 촬영등 추측을 이어가며 스포일러임을 확신하기도 했다.
이런 팬들의 관심 때문일까. 드디어 김태호PD는 한 언론을 통해 "아무래도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있어 정형돈과 지드래곤의 만남을 추진하기로 했다"라고 밝혔다. 다만 "아직 초기단계로 언급이 조심스러우나 곧 공식적으로 알려드리겠다"라고 덧붙였다.
과거 두 사람이 방송에서 보여준 수준급 티키타카는 12년이 지난 지금도 회자될 정도로 큰 인상을 남긴 바. 이번 소식을 접한 팬과 대중들은 큰 기대감을 가지고 열광하고 있다.
지드래곤(G-Dragon) 예능 복귀
가수 지드래곤의 예능 복귀 소식은 한 네티즌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개한 영상에서 시작됐다. 이 영상은 지드래곤이 첫 촬영을 진행하는 모습이었다는 것은 후문이다.
공개된 2초 분량의 영상에는 지디가 얼굴을 감싼 채 거리를 활보하는 모습이 담겨있었다. 이와 관련해 누리꾼들은 다양한 추측을 제기하며 큰 호기심을 모았다.
이에 지난 11월 22일, 김태호 PD는 "신규 예능 콘텐츠 제작을 위해서 지드래곤과 손을 잡았다"라며 "최근에 첫 촬영도 진행했고, 2025년 공개를 앞두고 있다"라고 밝히며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켰다.
제작진 측에 따르면, 이번 프로그램은 오는 2025년 1월까지 촬영되어 MBC에서 방영될 예정으로 전해진다. 특히 김태호PD가 MBC를 퇴사한 지, 4년 만의 복귀 소식이었기에 방송가의 이목도 집중되고 있다.
김태호PD는 MBC에 입사해 '무한도전', '놀면 뭐 하니?'등의 프로그램을 성공시키며 스타 PD덤에 올랐다. 이후 입사 20년 만인 2021년에 MBC를 퇴사하고 제작사 테오(TEO)를 설립하여, 공중파와 유튜브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특히 이번에 발표한 신규 예능 프로그램 'good day' , 'GD와 친구들'은 지드래곤과 함께한다는 소식에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드래곤은 과거 김태호PD가 연출한 '무한도전', '무도 가요제', '무한상사' 등에 여러 차례 출연해 큰 활약을 선보였기 때문.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형돈과의 케미가 그리워요", "추억의 무도 컨셉이 재현되는 건가요?", "벌써 프로그램 콘셉트와 스토리가 궁금해져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지드래곤과 정형돈의 재회 스토리
한편 김태호 PD의 신규 예능 프로그램 제작 발표 이후, 지드래곤의 행보가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신규 프로그램을 촬영 중이었던 만큼, 팬들은 지드래곤의 행동에 큰 의미를 부여했다.
지난 11월 22일, 지드래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부계정(@8lo8lo8lowme)을 통해 갑작스럽게 정형돈과의 재회 소식을 알렸다.
이날 지드래곤은 "형이 왜 거기서 나와"라고 적힌 정형돈의 모습이 담긴 무한도전 짤을 공개했다. 이어 "여러분들 놀라시면 안 됩니다. 제가 한 번 더 읍소했습니다"라며 정형돈의 영상을 전했다.
영상 속 정형돈은 "지용아 이번에 앨범 제작과 복귀 축하해. 우리 MAMA에서도 정말 잘해보자"라며 응원하는 모습이 담겨있었다.
특히 정형돈은 지드래곤의 공항 패션을 따라한 듯, 모자 위에 스카프를 착용한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이에 팬들은 두 사람이 신규 예능 프로그램에서의 재회할 것에 대한 기대감을 가지고 다양한 추측을 내놓기도 했다.
이후에도 지드래곤은 인스타그램에 계속해서 정형돈의 모습이 담긴 '무한도전' 짤을 게시하며 여전한 애정을 드러냈고, 무엇보다 정형돈의 사진을 자신의 스토리에 박아두는 등 알 수 없는 행보를 이어갔다.
이런 가운데, 지난 11일 김태호PD는 두 사람의 재회를 공식적으로 밝히며, 정형돈과 지드래곤의 예능 투샷이 'Goodday', 'GD와 친구들'에서 재현될 예정이다. 이에 누리꾼들은 "추억의 조합 베스트 커플 재회인가?", "형용돈죵의 부활이다", "이 장면을 보기 위해 12년을 기다렸다"등의 반응을 보이며 열광했다.
한편, 지드래곤은 2013년 '무한도전 가요제'에서 정형돈의 파트너로 출연해 큰 웃음을 선사한 바 있다. 이 덕분에 두 사람은 MBC 방송 연예대상에서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Copyright ⓒ 뉴스크라이브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