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엔 "자식 복 많겠구만~ 돈 많이 벌겠구만~" 이런 식으로 했었지만
지금은 신세대 입맛에 맞게 끼워맞추기 식으로 변헀는데
이게 MZ세대 취향에 딱 맞아떨어져서 이용자의 72%가 20,30대인 상황
결국 과거든 현재든, 미래에도 미신 같은 건 절대 사라지지 않을 듯
Copyright ⓒ 시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옛날엔 "자식 복 많겠구만~ 돈 많이 벌겠구만~" 이런 식으로 했었지만
지금은 신세대 입맛에 맞게 끼워맞추기 식으로 변헀는데
이게 MZ세대 취향에 딱 맞아떨어져서 이용자의 72%가 20,30대인 상황
결국 과거든 현재든, 미래에도 미신 같은 건 절대 사라지지 않을 듯
Copyright ⓒ 시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