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2024 푸드 세이프티 히어로' 시상식 성료

맥도날드, '2024 푸드 세이프티 히어로' 시상식 성료

프라임경제 2024-12-11 18:06:34 신고

3줄요약
(왼쪽부터) 한국맥도날드 △한연미 부사장 △박정화 점장 △이훈정 점장 △김기원 대표이사 △진유식 점장 △김민서 점장이 '2024 푸드 세이프티 히어로 시상식'에 참석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한국 맥도날드

[프라임경제] 한국맥도날드가 '2024 푸드 세이프티 히어로 시상식(Food Safety Hero Award)'를 통해 매장 식품 안전 분야 최상위 점장을 선정했다고 11일 밝혔다.

'푸드 세이프티 히어로 시상식'은 식품 안전 관리 척도 전반을 검토해 이를 우수하게 실천한 상위 1% 점장들을 선정하는 한국맥도날드의 내부 시상식이다. 주요 검토 항목은 △식품안전 관련 법률 사항 준수 △내부 및 제3자 점검 결과 △식재료 관리를 포함한 전반적 식품안전 관리 절차 준수 등으로, 이를 바탕으로 한 객관적인 평가를 통해 수상자가 선정된다.

수상자에게는 '푸드 세이프티 히어로' 상패와 개인 부상은 물론, 공급업체 견학의 기회가 함께 부여된다. 또한 앞으로 1년간 사내 식품 안전 관련 영상 출연, 매장 일일 코치 및 식품 안전 관련 피드백 제공 등의 활동도 이어가게 된다. 뿐만 아니라 한국맥도날드는 수상자와 함께 식품 안전 관리에 힘쓴 소속 매장 팀에게도 그간의 노고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상품을 전달할 계획이다. 

2024년 수상자로는 △부산 원동DT점 김민서 점장 △대구 동성로2호점 박정화 점장 △서울 종암SK점 이훈정 점장 △대전터미널점 진유식 점장 총 4인이 선정됐다. 이 가운데 진유식 점장은 3년 연속 푸드 세이프티 히어로에 선정돼 눈길을 끌었다.

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매장 내에서 식품 안전을 실천하기 위해 힘써주신 분들의 공로를 기리고자 지속적으로 시상식을 진행해오고 있다"며 "전국 곳곳에서 식품 안전 관리에 힘써주시는 맥도날드 구성원 모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