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한돈 전문식품 브랜드 도드람이 연말을 맞아 '캔돈 선물세트'를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에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캔돈 선물세트는 캔돈 삼겹살 구이용 300g 4캔으로 구성됐으며, 캔돈 마블링 디자인을 모티브로 한 선물용 패키지에 담겨 특별함을 더했다.
지난 6월 출시된 캔돈은 도드람한돈 300g을 한 입 크기로 손질해 캔 형태에 담아낸 혁신적인 제품이다. 캠핑족과 1인 가구를 겨냥한 실용성으로 주목받으며 온·오프라인에서 큰 반향을 일으켰고, 축산 및 식품업계에서도 화제를 모았다.
특히 기존 포장방식을 탈피한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2024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우수 디자인으로 선정되는 등 감각적인 디자인 제품으로도 인정받았다. 도드람한돈의 뛰어난 맛과 품질에 캔돈만의 편의성을 더한 이번 선물세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일상 속 축하와 감사가 필요한 순간에 메시지와 함께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다.
박광욱 도드람 조합장은 "캔돈은 트렌디하면서도 혁신적인 제품으로, 연말 소중한 분들께 감사와 축하의 마음을 전하는 데 안성맞춤"이라며 "이번 카카오톡 선물하기 론칭은 접근성 높은 플랫폼에서 더 많은 고객들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로,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니즈를 반영한 제품 개발에 힘쓸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