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뉴클리닉 윤성은 대표원장이 종근당이 주최한 ‘입체적인 얼굴을 위한 디자인법 및 스타일에이지 사용법: 눈썹, 코, 앞 광대, 턱 끝, 입술’이라는 주제로 개최된 2024 라이브세미나에서 초청받아 강연과 시술을 선보였다.
이번 라이브세미나는 종근당의 프랑스산 필러 제품인 스타일에이지로 얼굴 주요 부위에 대한 입체적인 시술법에 대한 이론과 임상 경험 노하우를 강연과 실습을 통해 공유하는 자리로써, 전국 각지의 의료진들이 한데 모여서 진행됐다.
윤성은 원장은 의료진들에게 스타일에이지 필러를 사용하게 된 과정과 그동안의 많은 임상 경험 및 기술 노하우를 공유하는 라이브세미나의 연자로 참석했다. 강연을 통해 소개한 이론들을 바탕으로 서로 다른 두 케이스의 환자들에게 시연을 선보여 많은 경험과 지식을 전수했다.
특히 강연에서는 스타일에이지 필러와 함께 ‘IPN 기술’에 대한 소개도 이어졌다. 윤성은 원장은 “이 기술은 두 가지의 서로 다른 히알루론산 고분자 사슬을 겹겹이 얽혀 결합시키는 방식으로 일반적인 필러보다 더 견고하고 단단하게 유지하면서 자연스럽게 볼륨감을 제공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IPN기술은 필러의 분해 속도를 조절해 효과가 오래 지속될 수 있도록 도와 특히 퍼지기 쉬운 코끝, 턱 끝에 특화돼 있다”고 전했다.
한편, 브랜뉴클리닉 윤성은 원장은 10년 전부터 스타일에이지 제품에 대한 자문과 코 전용 필러라는 개념을 전달하고 의료진들을 대상으로 강의를 진행해 왔다. 올해 7월에도 20여 명이 넘는 국내 의료진들을 대상으로 하계 라이브세미나를 진행했다. 또한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 대한비만미용치료학회 등 국내 유수한 학회 상임이사로 활동하고 있고 스타일에이지 필러 등의 시술 트레이닝 닥터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Copyright ⓒ 뷰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