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아이소이가 망그러진 곰(이하 망곰)과 협업한 '모이스춰 닥터 수분크림(장수진 수분크림)' 기획세트가 2024 무신사 뷰티 어워즈에서 '올해의 트렌드' 부문 '완판' 카테고리를 수상했다.
이번 기획세트는 아이소이가 지난 여름 무신사 뷰티에서 선런칭한 제품으로, 출시 직후 큰 반응을 일으켰다. 초도 물량이 24시간도 채 되지 않아 완판되며 화제를 모은 이 기획세트는 스킨케어 브랜드로는 이례적으로 무신사 전체 랭킹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에 힘입어, 2024 무신사 뷰티 어워즈에서 '올해의 트렌드' 부문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주목받았다.
무신사 뷰티 어워즈는 매년 거래 금액, 판매량, 후기를 기준으로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와 제품을 선정하는 행사로, 이번 수상은 아이소이의 브랜드 파워를 증명하는 성과로 해석된다.
아이소이는 이번 수상에 대해 "스킨케어 브랜드가 무신사 전체 랭킹에서 1위를 차지한 것은 매우 특별한 일"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기획을 선보이기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소이의 장수진 수분크림은 5가지 크기의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깊은 수분 공급과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비건 인증과 피부자극 테스트 저자극 판정을 받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