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연말 맞이 '콰트로 피자 3종' 선봬
도미노피자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오는 13~31일까지 '콰트로 피자 3종'을 기간 한정으로 선보인다. 이번 콰트로 피자 3종은 프리미엄 콰트로(K-쌈장 채끝 스테이크·K-Rib&치즈·블랙타이거 슈림프·아보카도 새우)와 클래식 콰트로(포테이토·리얼 불고기·뉴욕 오리진·슈퍼 디럭스), 해피 콰트로(맥콘 베이컨·클래식 리코타·소시지 맥스·맵퍼로니)로 구성돼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가족과 친구와 함께하는 자리가 많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도미노피자 다양한 메뉴들을 한 판에 즐길 수 있는 콰트로 피자 3종을 출시했다"며 "이번 크리스마스와 연말은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도미노피자의 콰트로 피자를 즐기며 행복하고 맛있는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무신사, '파타고니아' 입점..."아웃도어 카테고리 강화"
무신사에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파타고니아'가 공식 입점, 무신사는 "아웃도어 카테고리에서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지속 가능한 패션을 추구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파타고니아는 환경 보호와 지속 가능성을 최우선으로 하는 브랜드 철학을 중심으로 만들어진 브랜드다.
무신사는 그동안 스포츠 아웃도어 마니아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신칠라 스냅티, 클래식 레트로 자켓, 피츠 로어 다운 자켓 등 파타고니아의 주요 라인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파타고니아 입점을 기념한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무신사 쇼케이스에서 파타고니아 브랜드 숍을 감상한 후 '좋아요'를 누른 뒤 기대평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파타고니아 업사이클링 파우치가 증정된다.
◆아이파크몰, '블루이 크리스마스 팝업' 연다
HDC아이파크몰(이하 아이파크몰)이 영상 콘텐츠 제작과 배포를 총괄하는 BBC스튜디오와 국내 유통사의 협업으로 '블루이 크리스마스 스페셜 팝업스토어'를 연다. 아이파크몰은 오는 13~19일까지 6층 '더 센터'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블루이'는 호주 애니메이터 감독 조 브룸 창작, 에미상 다수 수상경력을 자랑하는 루도 스튜디오에서 제작 및 2018년 호주에서 처음 방영된 어린이 애니메이션이다.
아이파크몰은 연말과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아이들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아이파크몰은 팝업스토어를 통해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및 특가 상품을 선보이는 등 단독 혜택도 제공한다고 밝혔다.
◆하림, '매콤마늘소스 닭볶음탕용' 신제품 출시
하림이 소스인팩 신제품 '매콤마늘소스가 들어있는 닭볶음탕용'을 출시하면서 양념 준비를 안 해도 닭볶음탕을 조리할 수 있도록 했다. 하림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전국 GS더프레시 매장에서 '궁중찜닭용소스가 들어있는 닭볶음탕용' 제품과 함께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임창섭 GS더프레시 축산 MD는 "신선한 닭고기와 요리 소스가 함께 구성된 하림 소스인팩 제품이 뛰어난 맛과 편리성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며 "부쩍 추워진 날씨에 집에서 간편하면서도 든든한 한 끼를 맛보고 싶을 때나 모임이 잦은 연말,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식사 메뉴로 활용도가 높다"고 말했다.
◆골든블루 인터, 코스트코서 위스키 '카발란' 시음행사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이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Kavalan)'을 직접 시음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슈퍼데모 행사를 코스트코 주요 매장에서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카발란 트리플 쉐리 캐스크(Kavalan Triple Sherry Cask), 카발란 콘서트 마스터(Kavalan Triple Sherry Cask) 등 위스키 2종과, 카발란 하이볼 위스키 소다(Kavalan Highball Whisky Soda), 카발란 드라이 하이볼 위스키 소다(Kavalan Dry Highball Whisky Soda) 등 RTD 캔 하이볼 2종까지 총 4종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슈퍼데모 행사는 총 12개 점포에서 진행되며 각 점포별로 행사 기간은 상이하다. ▲광명점▲송도점 ▲세종점 ▲일산점 ▲의정부점 ▲천안점 등 6개 점포는 9~21일까지 진행되며 ▲공세점▲김해점 ▲대구점 ▲대구혁신점 ▲울산점 ▲청라점 등 6개 점포에서는 이달 23일부터 1월5일까지 행사장을 운영한다.
◆롯데웰푸드, 지역 상생 공로 인정받아
롯데웰푸드가 '2024 대한민국 동반성장 대상'에서 지역사회 동반성장 부문 대상을 받으면서 해당 활동에 적극 참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2024 대한민국 동반성장 대상'은 지역 동반성장에 적극 참여한 공공기관과 대·중견·중소기업을 표창하고, 우수사례를 공유해 동반성장 문화를 확산시키고자 해마다 동반성장위원회가 주최하는 행사다.
롯데웰푸드는 올해 동반성장위원회와 협력해 지역별로 숨겨진 델리 푸드의 매력을 발굴하고 제품화한 '어썸바잇트' 프로젝트를 진행, 골목상권 활성화 촉진을 위해 샌드위치 메뉴를 보유한 소상공인 외식업 사업자들을 대상으로 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향후 다양한 메뉴로 어썸바잇트 프로젝트를 확대 전개하고 지역 소상공인과 상생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 마련할 것"이라고 했다.
◆헤라 블랙 쿠션, 일본 시장서도 '인기'
아모레퍼시픽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의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이하 블랙 쿠션)이 올해 3분기 보떼리서치 전경로 기준 럭셔리 메이크업 부문 매출 1위를 달성했다. 블랙 쿠션은 국내 메이크업 시장을 너머 일본 시장에서도 톡톡한 성과를 보이고 있다.
블랙 쿠션은 일본 시장 진출 1년 만에 올 3분기 기준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49% 증가했고, 고객들의 재구매로 인한 쿠션 리필제품 판매 또한 올 10~12월 새 122% 성장하는 등 일본 현지 고객군을 꾸준히 늘려가고 있다.
◆풀무원, 롯데마트와 '점보 시리즈' 돈까스·떡볶이 협업 출시
풀무원이 롯데마트와의 협업으로 '점보 밀떡볶이'와 '점보 돈까스'를 롯데마트에 단독 출시했다. 풀무원식품은 국내 대표 유통사들과 함께 소비자 니즈를 적극 반영, 트렌디하고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신제품을 출시하는 협업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이달 12일부터 전국 롯데마트와 롯데슈퍼 전 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풀무원과 롯데마트는 내년에도 점보 시리즈 제품을 추가 출시하고 소비자 만족감을 극대화해 식품 제조사와 유통사가 협업한 제품의 성공 사례를 만들어갈 전망이다. 풀무원식품 관계자는 "B2C 채널을 더욱 활성화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임팩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