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한옥과 자주(JAJU) 팝업스토어 진행

신세계인터내셔날, 한옥과 자주(JAJU) 팝업스토어 진행

비즈니스플러스 2024-12-11 11:22:10 신고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서울 가회동의 한옥에서 오는 14일까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의 리브랜딩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자주는 신세계가 2000년 처음 선보인 브랜드로 론칭 약 25년 만에 한국인에게 최적화된 브랜드로 재탄생하며 빠르게 변화하는 현대인에게 편리하고 윤택한 삶을 제공하고자 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라운지웨어로도 활용 가능한 '남성 코튼 체크 셔츠(6만9900원)', '코튼 체크 턱 하프 팬츠(3만9900원)'과 '여성 숏 카라 자켓(7만9900원)', '여성 민소매 원피스(6만9900원)' 등이 있다.

이번 팝업 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 중 사전 신청 고객에게는 자주의 인기 상품인 파자마에 이니셜 서비스를 제공하고, 현장에서 자주 클럽 멤버십에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뻥튀기·달고나 등 자주의 인기 스낵을 증정한다.

정진희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