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은 서울 가회동의 한옥에서 오는 14일까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의 리브랜딩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자주는 신세계가 2000년 처음 선보인 브랜드로 론칭 약 25년 만에 한국인에게 최적화된 브랜드로 재탄생하며 빠르게 변화하는 현대인에게 편리하고 윤택한 삶을 제공하고자 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라운지웨어로도 활용 가능한 '남성 코튼 체크 셔츠(6만9900원)', '코튼 체크 턱 하프 팬츠(3만9900원)'과 '여성 숏 카라 자켓(7만9900원)', '여성 민소매 원피스(6만9900원)' 등이 있다.
이번 팝업 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 중 사전 신청 고객에게는 자주의 인기 상품인 파자마에 이니셜 서비스를 제공하고, 현장에서 자주 클럽 멤버십에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뻥튀기·달고나 등 자주의 인기 스낵을 증정한다.
정진희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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