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가 운영하는 스마트한 골프 예약 플랫폼 티스캐너는 해외 골프투어 이벤트 상품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해외 골프투어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추위를 피해 비교적 온화한 국가로 골프여행을 계획 중인 골퍼들을 위해 마련된 이벤트로, 티스캐너를 통해 해외 골프투어 이벤트 상품 상담, 결제, 출발 시 다양한 혜택이 지급된다.
총 3단계로 진행되며, ‘STEP1. 상담’ 단계는 티스캐너 이벤트 페이지 내 기재된 상담번호를 통해 티스캐너 이벤트상품 전화문의시 '골프공 하프더즌'이 지급된다. ‘STEP2. 결제’ 단계는 티스캐너를 통해 해외 골프여행 이벤트 상품 결제 완료 시 예약자 1인에게 ‘퍼티스트 퍼팅연습기’, ‘썬패치’, 동반자 전원에게는 ‘골프공 하프더즌’, ‘썬패치’가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STEP3. 출발’ 단계에서는 이벤트 상품 결제 후, 출발일 기간 내에 골프투어를 출발하는 고객 전원에게 ‘DB손해보험 여행자 보험’이 제공된다.
이벤트는 예약 신청일 기준 2025년 2월 28일까지, 해외 골프투어 출발일 기준 2025년 3월 15일까지 진행되며, ‘STEP3. 출발’ 단계의 경우 두 기간을 모두 충족했을 경우 혜택을 지급받을 수 있다. 이외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티스캐너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상품은 태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일본, 중국(무비자 가능) 등 비교적 온화한 국가와 지역으로 구성돼 있으며, 최상급 숙소와 골프 라운드 패키지 상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 강신혁 팀장은 “날씨가 추워진 만큼 해외로 골프투어를 계획 중인 골퍼들이 증가함에 따라 태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 다양한 이벤트 상품을 마련하게 됐다”라며, “해외 골프투어와 더불어 다양한 혜택을 통해 보다 만족스러운 겨울 라운드 되시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Copyright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