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크호텔 올데이 다이닝 뷔페 ‘세븐나이브스’
예약 고객 대상 와인 3종 페어링·맥주 무제한 제공
사전 예약 시 10% 할인된 금액
[포인트경제] 테이크호텔 서울 광명이 연말연시의 따뜻한 분위기를 담은 다채롭고 풍성한 미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최근 특급 호텔에서 뷔페 가격을 인상하면서 가격 부담감이 높아진 만큼, 테이크호텔 올데이 다이닝 뷔페 ‘세븐나이브스’는 합리적인 선택을 위해 식자재 업그레이드를 통한 메뉴 확대를 진행했다. 디너에는 스테이크, 전복과 대게, 사시미 회 등과 다양한 디저트까지 제공한다.
이번 겨울 미식 프로모션은 프리미엄 식재료로 준비한 다양한 요리와 소중한 사람들과 연말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내년 1월까지 예약 고객 대상으로 와인 3종 페어링과 맥주 무제한을 제공한다. 아울러 사전 예약 시 1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으며 생일을 맞은 고객에게는 디너 방문 시 샴페인 1병을 제공하는 생일 이벤트와 추첨을 통해 테이크호텔 객실 이용권을 증정하는 명함이벤트 등 풍성한 현장 이벤트까지 동시에 진행을 한다.
한편 호텔 로비에 위치한 바&레스토랑 ‘다즐파이브’는 겨울 한정 메뉴로 테라자스 말벡 와인과 함께 어울리는 샤퀴테리 플래터 메뉴를 마련하여 연말연시를 맞아 호텔을 찾은 고객에게 특별한 미식 여행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정민 총지배인은 “이번 프로모션은 소중한 사람들과 풍성한 미식을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며 “겨울 특별 프로모션으로 테이크호텔에서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연시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