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디 위크'는 스타벅스가 매년 진행하는 온라인 쇼핑 페스타로, 올해 가장 많이 판매된 상품들을 중심으로 한 특별 프로모션이다. 텀블러, 머그, 가방 등 카테고리별로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한 7종의 상품이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특히 올해 여름 시즌 동안 큰 인기를 끌었던 대용량 스탠리 켄처 텀블러(1.18ℓ)가 다시 판매되며, 핑크, 페블그린, 그레이의 세 가지 색상으로 소비자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이번 버디 위크 기간 동안 스타벅스 앱 내 온라인 스토어를 방문하면 추가적인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5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 두 장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3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선착순으로 5,000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다만, 이 할인 쿠폰은 다른 할인 혜택과 중복 적용이 불가능하다.
스타벅스는 이번 버디 위크에서 조선호텔앤리조트와 협업한 '호텔 스타벅스 컬렉션'도 선보인다. 이 컬렉션에는 연말 홈파티와 호캉스를 위한 고급스러운 상품들이 포함돼 있다. 대표적으로 '조선 호텔 구스 컴포터'는 100% 구스로 제작되어 가볍고 따뜻한 보온성을 제공하며, '조선 호텔 핸드타월 3P'는 고급 코마원사로 만들어져 부드러운 촉감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이 외에도 '스타벅스 멀티 빅 테리백' '스타벅스 로브 베어리스타 키체인' '호텔 고블렛 잔 세트' 등 다양한 협업 상품들이 출시되어 연말 인테리어를 꾸미거나 선물용으로 활용할 수 있다.
버디 위크 기간 동안 호텔 스타벅스 컬렉션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별 5개가 추가 적립된다. 또 연말 선물용으로 마련된 기프트 세트를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룸 슈즈(M 또는 L 사이즈)를 소진 시까지 증정하는 혜택도 제공된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이번 버디 위크 행사가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함께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연말을 맞아 고객들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상품들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